혼밥 즐기기 편한 주성밥상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haiyoui님이 올리신 주성밥상을 찾았습니다.
마침 혼밥을 해야하는 상황 그리고 양재동을 거쳐
저멀리 가야하기에 속된말로 아다리가 잘 맞아
검색을 하고 전화로 확인한 후 출발하였습니다.
@먹스팀 음식점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동 289-10 101호
전화: 573-2102

1.jpg
건물 뒷편에 이렇게 주차가 가능하네요..

2.jpg
메뉴판을 보고 흙돼지 불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저도..흙돼지 불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3.jpg
역시 @khaiyoui님께서 추천하신것처럼
깔끔하게 나오네요..

4.jpg
반찬 역시 제게는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입니다.
먹을수 있는 양만 주니..
음식을 남길 일이 없겠네요..
재활용 걱정할 필요도 없고..ㅋㅋ
5.jpg
그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6.jpg
빨리 이동해야 하기도 하고
음식도 정갈하니 맛나고..
또 혼밥족들이 많아서..
혼자 먹는 것이 별로 창피하지는 않더군요..

7.jpg
요렇게 뚝딱 해치웠습니다.
@khaiyoui님 덕에
점심 잘 해결하였습니다.
그런데 포스팅처럼..
사장님 내외분이
친절하시더군요..
어떻게 찾아왔냐고..물으시기에
스팀잇에 올라온 글을 보고 찾아왔다고
스팀잇 홍보도 했지요..
혼밥시..간다하게 백반 즐기고 싶으실 때
또는 친구와 도란 도란 얘기하며 식사하고 싶을 때
그리고 아무때나 백반이 그리울 때..등등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주성밥상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89-10


혼밥 즐기기 편한 주성밥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89-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napo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네..정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질문이 있어요..
https://kr.tasteem.io/post/18585
위 포스팅에는 규정상 위배된것이 있었나요..
감사합니다.

와우 알찬 구성이네요. 플레이팅도 깔끔하니 혼자먹기 제격이겠네요

앗~ 오늘 오신건가요? 저 근처인데 ㅎㅎ
주차장 있는진 몰랐네요, 저도.
맛나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깔끔하쥬? ㅎㅎ
그래선지 손님이 많더라구요.
홀로도 마니 오시고^^

네..좋은 곳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차장은 건물뒷편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