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몽마르트 언덕의 아늑한 프랑스 음식점 Un Zebre a Montmartre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아늑한 프랑스 음식점

Un Zebre a Montmartre


몽마르트 언덕 산책을 가볍게 마치고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주변을 한 바퀴 둘러보았다.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하려고 해서 서둘러 한산해 보이는 가게로 들어갔다.

22.jpg

내부는 조금은 어두운 분위기에 편안함이 감돌았다. 손님도 적어서 천천히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3.JPG

통유리 창밖으로 보이는 비 오는 파리의 풍경이 참 좋았다. 아직 음식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쉴 수 있는 공간의 느낌이 들어 우선 만족했다.

5.JPG

메뉴는 코스요리도 있고, 단품 요리도 있다. 혹시나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해서 구글을 통해서 찾아보니 몽마르트 언덕의 맛집으로 오리 스테이크가 유명하다고 한다. 심지어 홈페이지는 한국어 버전도 있었다. 추천대로 오리 스테이크를 주문해보았다.

http://zebreamontmartre.fr/

6.JPG

식전 빵으로 잠시 허기를 채웠다.

7.JPG

태어나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오리 스테이크였기에 맛이 기대되면서도 내심 걱정이 되기도 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 한입 먹었을 때 너무나 맛있어서 단숨에 먹어버렸던 기억이 난다.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았다.

100.jpg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라도 편안하고 차분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기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향하는 길에는 맛집으로 추정되는 식당들이 많이 보였다. 도중에 보았던 빵집의 빵들이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그냥 지나쳐버렸다. 아직까지 기억나는 걸 보니 정말 먹고 싶긴 했나 보다.


맛집정보

Un Zebre a Montmartre

score

38 Rue Lepic, 75018 Paris, 프랑스


[파리] 몽마르트 언덕의 아늑한 프랑스 음식점 Un Zebre a Montmartr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아앙 파리라니 ㅋㅋㅋㅋㅋ한번 가보고 싶은데 너무 머네요 ㅠㅠ 저기 왠지 무한도전에서 본 것같은것은 저의 착각이겠죠? 호호 팔로우하고가요! 소톨해욥!

오옷. 무한도전에 나왔었나요? 좋은 하루되시길 바래요^^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맛있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hw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지금 파리 여행 중이신가요?
몽마르트 맛집 정보 감사 드립니다.
나중에 시간되면 한번 가 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지난 여행이랍니다 ㅎ 아이디를 보니 파리음식 전문이신것 같아요! 팔로우하고 놀러갈게요:)

Wow 😮 very fun and good food 🍴🍕🍔

파리에 출장을 갔을 때, 그들처럼 거리의 음식점에서 주방장 추천 요리를 먹으며 와인 한 잔 하는 것도 좋죠. 돈이 부담되는 경우도 있지만 내 인생에 몇 번이나 이러겠냐? 생각해보면 그리 아까운 것도 아니죠. 한번 정도는 물랑루즈나 리도를 가보는 것도, 여행은 주머니도 중요하지만 마음이 가는 대로 해보는 것도 필요하죠. 멋지시네요.

맞아요. 관광도 여행도 소비하는 활동이니까요. 저도 그래서 여행에서는 고민될때는 그냥 하고 보는 편입니다. 그 결정이 별로였다고해도 실행하고 나면 후회는 안남거든요. 그것도 하나의 추억이니까요! 말씀 감사합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비오는 파리의 풍경이라..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

날씨는 쌀쌀해도 분위기가 참 따스하죠 :)

비오는 날 몽마르뜨 언덕에서 저런 조명의 식당...
거기에 맛있는 식전빵이면...끝....
이런 식당가면 식전빵으로 거의 식당 평가를 해요 전..ㅎㅎ
근데 이런 분위기면 뭐든....ㅎㅎㅎㅎ

오.. 식전빵으로 평가를!! 미식가의 기운이 느껴지십니다 ㅋㅋ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스테이크 비쥬얼이
프랑스에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하니
먼가 날달라보이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