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살살 녹는 푸줏간생고기점

in tasteem •  5 months ago

title_image


요즘에는 솥뚜껑에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 솥뚜껑에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이런 스타일을 먹게 되어서 반가웠고 그래서 자주 오고 있습니다. 선호하는 부위가 매번 다르기 떄문에 이번에는 목살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항정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이런 신선한 생고기 구워먹어서 참 좋았습니다. 목살은 사진처럼 동그란 팬에 주방에서 직접 조리가 되어 나오며 솥뚜껑 먹던 곳에 구우면 퍽퍽해질까 걱정했는데 저렇게 구워져 나오니 육즙도 살아있고 전혀 퍽퍽하지도 않고 촉촉했습니다. 평소에 먹는 목살과는 좀 다른 스타일 이였습니다. 이런 생고기 돌판에 구워먹는 스타일 땡길 때는 여기를 꼭 다시 찾게 될 것 같습니다.

22.png

2.png

3.png


맛집정보

푸줏간생고기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292-54


입에서 살살 녹는 푸줏간생고기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292-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군침도네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g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