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우사미 소고기보신탕~^^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개고기가 아닌 소고기보신탕입니다
저도 개고기는 못먹거든요!!^^

메뉴입니다
벽에 떡하니 걸려있네요 ㅋ
이집은 불고기도 많이 드시는거 같은데 저도 맛있는지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매번 소고기보신탕만 먹어서..^^

5시조금 넘어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ㅋ
조용하니 좋습니다

요안에 소고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예전에 왔을땐 낚지무침도 새콤달콤하게 무쳐서 서비스로 줬었는데 이젠 안주더라구요
고것도 좋았는데...
조리가 되서 나온거라 끓기만하면 먹으면 됩니다
찬바람 불때 뜨끈하게 드시면 좋을거같네요~
맛집정보
우사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테헤란로87길 2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kst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국물이 보기만해도 진하니 영양듬뿍~
몸보신할때 가끔씩 가면 좋더라구요~^^
몸보신 확실히 되시겠는걸요~
사진만 봐도 든든합니다.^_^
저도 개고기는 못 먹어요.ㅎ
저도 개고기는 못먹겠더라구요!!^^ 친구녀석도 못 먹는데 왜 못먹냐고 하니깐 할머니 유언이셨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