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하와이에서 맛보는 쉬림프와 치즈버거 :D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evenBrothers 'At the Mill'

하와이에서 맛보는 쉬림프와 치즈버거 :D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하와이 여행에서 남부, 북부 드라이브를 하시다가
많이 가는 맛집이 지오반디 새우트럭인데요.

저희는 근처에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더 맛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택시기사분 추천)



DSC03590.jpg
DSC03597.jpg
DSC03596.jpg



이곳은 Kahuka sugar mill 로 예전에 사탕수수 공장이
있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관광지는 아니지만
건너편에 작은 공원이 있고 지오반니 등 푸드트럭이 많아
관광객이 많은 곳이었어요.



DSC03598.jpg
DSC03623.jpg
DSC03622.jpg



사탕수수 황금 조각상 옆으로 음식점 두곳이 있는데
그 중 안쪽에 있는 세븐브라더스 엣 더 밀 입니다.

Sevenbrothers at the mill
코코넛 마카다미아 쉬림프가 메인 메뉴라고 적혀있네요 :)

민트색 건물앞쪽에 메뉴가 적혀있고
이곳에서 주문과 계산을 동시에 합니다.

주문을 하고 음료통을 받아서
옆에 탄산음료를 가득 채워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탄산음료는 리필이 가능해서 더 좋았어요!
식사후에 돌아갈때도 리필했어요. ㅋ 굿굿~


DSC03601.jpg
DSC03600.jpg



실내에 한팀, 외부테이블에 두팀 모두 하와이 현지분들.
아기자기하게 꾸민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



DSC03607.jpg
DSC03610.jpg



코코넛 마카다미아 너츠 쉬림프입니다.
싱싱한 샐러드와 함께 오동통 새우가
바삭바삭 잘 튀겨져 나왔어요 :)

새우아래에는 흰쌀밥이 있어서 한끼로 충분!
새콤달콤한 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지오반니 푸드 트럭에서 줄 오래 기다리지 마시고
옆에 있는 세븐브라더스 엣 더 밀에서
쉬림프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적극추천드려요.



DSC03612.jpg
DSC03619.jpg



제가 주문한 치즈버거 세트입니다.

두툼한 고기패티위에 흘러내리는 치즈♡
햄버거도 너무 맛있었고 두툼한 감자 보이시죠?
감자를 썰어 갓 튀겨낸건데 요거 정말 최고예요!

실내에서 뜨거운 햇살도 피하고
시원한 음료와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였습니다.

하와이 자유여행 북부투어 할때
들러서 맛있는 쉬림프와 버거 드셔보세요. ^^



맛집정보

SevenBrothers 'At the Mill'

score

56-565 Kamehameha Hwy, Kahuku, HI 96731 미국


[tasteem] 하와이에서 맛보는 쉬림프와 치즈버거 :D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는 음식보다도 살짝살짝 비춰지는 하와이의 풍경에 반했어요~
요즘같이 일때문에 힘들때.. 정말 이런 푸르른 곳으로 떠나고싶네요 ㅠㅠ

하와이는 이리봐도 저리봐도 파란하늘에 야자수가 있어 풍경이 너무 예뻤어요. ^^
요즘도 슈퍼유양님 일 많으시구나... ㅠㅠ

하와이 쉬림프버거라니!!+_+

바삭바삭 쉬림프랑 치즈버거 ㅠㅠ 너무 맛있었답니다.

치즈가 흘러내는 버거를 보고있자니......침 질질~
점시먹은지 얼마 안됬는데..ㅠ.ㅠ

진짜 고기패티위에 치즈범벅 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저도 또 먹고싶어집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mitrave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매번 즐거운 콘테스트와 보팅 감사합니다.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한 입만..

너무 맛있어서 저도 다시 한입 먹고 싶습니다만.. ^^

감자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튀김..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항상 느끼는건데 사진도 정말 예술로 찍으세요~!

감자가 파슬파슬하면서 짭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
음식을 사랑하는 전, 음식사진만 잘 나오는것 같아요. ㅋ 감사합니다.

코코넛 마카다미아 너츠 쉬림프~!!
완전 제가 조아라하는 스탈이예요ㅋㅋㅋ
하와이는 아직 못가봤는데, 먹거리도 좋네요^^

쉬림프가 바삭바삭하니 잘 튀겨졌더라구요. ^^
신선한 샐러드와 함께라 더 좋았어요.
하와이는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여행지로 넘 좋아요~ ㅎㅎ

하와이~ 신랑이랑 휴양하러 꼭 가봐야겠어요ㅋㅋㅋ

보기만 해도 맛있을거 같아요.
여행지에서의 좋은 식사는 정말 중요한 것이죠^^

보시는만큼 진짜 맛있었답니다.
여행하면서 맛집발견하면 그렇게 행복하더라구요. ^^ ㅎㅎ

아~~~ 새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우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또 가고 싶어요 ㅠㅠ

하와이에서 새우는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ㅠㅠ
정말 그리운 하와이입니다.

하와이 현지에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ㅠ_ㅠ

파란하늘과 야자수 보면서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