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운한 국밥이 땡길때는 '풍남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552396026100.jpg

지난 주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다녀왔지요.
집 근처에 풍남옥이 있어서 다행이예요.

입구에 이미 메뉴와 가격표가 있지요.
저는 늘~~ 콩나물국밥이구요. 신랑은 한우곱창내장국밥을 시켰어요.

20190312_221127.jpg

1552396032943.jpg

깻잎이 듬뿍 올려진 내장국밥은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고 해요.

20190312_221153.jpg

저는 콩나물국밥 시키면 나오는 이 수란이 좋아요.^-^

처음 이 수란을 어떻게 먹는지 몰라 국밥에 넣었는데 그러면 국물이 텁텁해진다고 해요.

수란 먹는 방법
수란에 국밥 국물을 4-5숟가락 넣고 파도 조금 넣고 가루 뿌셔 넣고 쉐킷쉐킷 하라고 씌여있네요.^^

양도 많은데 밥과 콩나물도 맘껏 먹을 수 있고 젓갈도 맛있는 국밥집 풍남옥입니다.


맛집정보

풍남옥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


개운한 국밥이 땡길때는 '풍남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x프로미스팀 3월 맛집탐방단 세번째보팅입니다. (3/4)
전 한우곱창내장국밥이 땡기네요^^

감사해요^^

콩나물국밥 아빠 해장할때 자주 먹었었는데! 맛있겠다~

해장에는 정말 국밥만한개 없어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마워요 ~^^

오 수란 먹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저도 몰라서 항상 국에 부었었거든요 ^^

요즘같은 날씨에 한뚝배기 먹으면 든든하고 딱이죠^^

요즘 날씨탓인지 나이탓인지 이런게 땡기네요 ^^

오늘은 특히 추워서 따땃한 국물이 더 땡기는군요

이번주 진짜 너무 춥네요. 오늘은 패딩꺼냈어요 ^^

밤에 바람이 많이 부네요.
다뜻한 국물이 그립습니다. 한우곱창내장국밥 먹고 싶네요.
라면이라도 끓여야 겠습니다. ^^

한국 사람은 역시 뜨끈한 국이 최고 같아요 ^^

어제 술드신겁니꽈~~~ 부회장님.
제가 요즘 좀 소홀했더니 술 좀 드시는 군요 ㅋㅋ
술은 드시되 해장은 잘 하시고
해장술은 안돼용~~

나두 먹구싶다.. 저거 깻잎들어간거 ^^

형도 고기파야?? ㅎㅎㅎ
다들 내장국밥을 선호하네
주말이면 술을 한 두잔 해줘야 주말인가보다 기분이 나 ㅎㅎㅎㅎ 근데 난 한 두잔이면 되 믿거나말거나 ㅎㅎ

풍남옥 맛있는 곳이죠 ㅎㅎ
콩나물이 너무 뜨거워서 그렇지 ㅎ

저는 콩나물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ㅋㅋ 한달치 한 번에 먹는 느낌이예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imistar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고마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