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워도 인생치킨 '부리나 참숯 불바베큐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새벽에 일어나서 그런지 날씨가 비가 오려고 그런지 몸이축축 쳐지네요.
자고 일어나서 개운하다고 느껴본게 언제인지....없는거같음
운동을 한다고 체력이 좋아지는 것도 아닌거 같아 슬픕니다.ㅠ

어제 아들이 그려 놓은 그림을 보면서 커피 한잔으로 충전하고
등 뒤에 떨어진 집안일 폭탄을 처리해야 될 거 같아요.^--^

20180906_101753.jpg

부모님들이 힘들어도 힘을 내는 이유, 이렇게 잘 커주고 있어서 겠죠?! 혼자 흐믓하게 보고 있답니다. ^^

아침을 안먹었는데 스팀잇에서 떡볶이도 보이고, 아구찜도 보이니 힘드네요. 왜냐면 넘 좋아하는 음식이니까요. ㅎㅎ
분명 입맛이 없었는데 매운 음식은 입맛을 살리는 거 같아요.

아구찜 포스팅을 따라가니 테이스팀 주제가 '매워도 다시 찾게되는 화끈한 음식점' 이네요.
매운 음식이 대세라 매운 단계까지 선택하는 요즘 매운 음식 파는 곳이 엄청난데, 저도 매운맛집 베스트 중 하나를 소개해 보아요.

20180628_203756.jpg

친정 집 앞에 매운 바베큐 맛의 치킨을 파는 곳이 있어요.
가서 먹으면 서비스도 좋지만 집에서 이미 한잔 하던 중이라 배달을 시켰답니다.
부리나가 체인점 인거 같은데 거의 못봤어요. 그리고 동생 친구들은 다른 곳은 이 맛이 안난다고 여기까지 온답니다.

20180703_204056.jpg

양배추 샐러드가 안왔네요. 이런 이런~

1529418775477.jpg

1529418779249.jpg

비주얼부터 죽이지 않나요. 치킨은 신창동 시장통닭이 갑이고 매운맛은 여기가 최고 같아요. ㅎㅎㅎ
일반 매운 치킨양념 맛은 아니고
말로 표현이 안될 거 같은데...숯불맛이 나는 매운 바베큐 맛?
드셔보시면 중독되실거예요^^;;;
제가 양념만 안파냐고 매번 물어보는데 안파십니다ㅠ

오늘도 먹고싶지만...
신랑이 낙지볶음을 주문하고 갔어요. 요즘 저녁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더니 오늘은 해제인가 봅니다.^

점심 맛있게 매운거 드시고~ 힘나는 오후 보내세요^^


맛집정보

부리나참숯불바베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1동 대자실로


매워도 인생치킨 '부리나 참숯 불바베큐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사진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1동 서강로82번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대자실로 22
바로 옆이지만 수정 부탁드려요^^

매운거 먹어서 속을 확 뒤집고 싶습니다
아주 좋아합니다.
소심한 복수를 할때가 된거 같습니다
나무 오래 쉬었어요.
비주얼이 매운 기운이 뚝뚝 떨어집니다
잘 봤습니다

복수 좋지요 ㅎㅎ
오늘은 사진이 보이는거 같아 좋네요^^

핸드폰은 잘 보이는
편인데 노트북이 영~~~
요즘 할께 너무 많아요
복수,중국생활, C클럽
따라하기,스몬
바쁘다 바뻐

와...ㅠㅠ
숯불치킨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우리 회식때 이거 먹을꺼야~

부럽다...ㅠ

문학소녀 디디엘엘님이 거하게 쏘신다고 문자왔던데..

IMG_7112.jpg

둥이 맘 ...굶고 있을게요ㅋㅋ

1인 1닭입니다.

2닭두 가능합니다.

이오형을 소개 시켜주고 싶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imista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넵 화이팅!!^^

부리나 불이낳ㅎㅎ

형은 매운거 못먹자나. 이 맛을 못보다니 ㅋㅋ

미미형 미미형 미밓령

맛있어 보입니다. 매운걸 한번씩 먹어줘야 스트레스가 날아가죠.^^

괜찮아보이네요~~

흐, 맛나겠어요 😍

밥먹고 포스팅보길 잘했다 ㅎㅎㅎ
매콤하니 맛있어보여요^^

매운거 좋아하심 이거 완전 맛있음이예용^^

완죤 좋아해요 울지역에도 숯불바베큐집이 있는데 저도 가끔 시켜먹는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