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국밥하면 부산, 해운대에서 국밥한그릇-밀양순대돼지국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부산에 가면 꼭 먹어보라고 누구나 1순위로 추천하는 그것
돼지국밥을 먹고왔습니다.

해운대에 위치한 밀양순대돼지국밥집은 체인점이 많고
부산지역에서 유명한듯 했어요

저녁 배고픔을 안고 찾아간곳~!

밀양순대돼지국밥.PNG
네이버업체정보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www.naver.com

순대를 몇달전부터 너무 먹고싶어서
순대한접시와 돼지국밥 주문!
그리고 빠질수 없는
부산분들은 이 대선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ㅋㅋ서울사람인 저희들도 선택!

KakaoTalk_Moim_4zlqRxPQxpVrA9HDypjXHG1KB4kr05.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A9HDypjXHG1KB4iezv.jpg
기본찬은 이렇게 ㅎ 1인당 면1개씩과 깍두기,배추김치,부추무침,양파,고추,마늘등등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rA9HDypjXHG1KB4s8rT.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A9HDypjXHG1KB4HggV.jpg

당면이 가득들어있는 수제순대였고
부드러운맛이 좋았습니다 ㅎ
처음엔 돼지냄새가 많이나는듯 했으나, 점차 익숙해져 맛있게한접시 비웠어요 ㅎ

KakaoTalk_Moim_4zlqRxPQxpVrA9HDypjXHG1KB4IUzn.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A9HDypjXHG1KB4Yjq9.jpg

국밥은 뽀얀 돼지국물에 파가 듬뿍들어있어 보기만해도 시우너해보였고 안을보니 내장과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깔끔한국물에 마지막에 밥까지 말아서 ㅋㅋ
맛있게먹고왔습니다.

1&2

KakaoTalk_Moim_4zlqRxPQxpVrA9HDypjXHG1KB4UbF7.jpg


맛집정보

밀양순대돼지국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구남로 28


돼지국밥하면 부산, 해운대에서 국밥한그릇-밀양순대돼지국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ㅎㅎ
저도 뜨끈한 국밥 먹고 싶어지는 포스팅이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 선선한지금국밥이 딱이죠 ㅎㅎ 콘테스트주제가 너무 딱이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ilkissdd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ㅎ

순대가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대선 소주도 말로만 들어봣는데 맛이 어떤가요?

뭔가 처음처럼 참이슬보다 순해서 쭉쭉들어가더라구요 ㅎ
알콜쓴맛이 좀 적다고 느꼈어요 ㅎ

크...돼지국밥도 맛있죠~~

대선은 처음 보는 소주네요 ㅎ 신기해요

ㅎㅎ부산분들 따라서 슬쩍 주문했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