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회전초밥,서울 역,해랑스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서울 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랑스시
가성비좋은 스시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Moim_4zlqRxPQxpVvuUpShy2wBSGzyQCzMC.jpg
기본10접시 15,000원이고 그이후 접시당 1,400원의 가격으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KakaoTalk_Moim_1MmkvnRCWQr1LJyaW90wi5jR6lLeJX.jpg
이렇게 생긴 체크리스트가 테이블당 5개정도있고 체크해서 레일위의 바구니에 속넣으면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
종이를 다썼을 경우 직원분들께 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vuTkJSCz4PDUd5a3Es2.jpg
기본반찬과 장국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KakaoTalk_Moim_1MmkvnRCWQr1LJyaW90wi5jR6mnsHL.jpg
KakaoTalk_Moim_1MmkvnRCWQr1LJyaW90wi5jR6mlgiZ.jpg
KakaoTalk_Moim_1MmkvnRCWQr1LJyaW90wi5jR6mj3Ud.jpg
하나하나먹기시작~!!

계란초밥

'ouip'.PNG

소라마요초밥

o78.PNG

가리비초밥

'9'u9l.PNG

연어롤

87p78p8ph.PNG

참치스테이크초밥

p9uhp9uhui,j.PNG

명란연어초밥

''u9;io.PNG

새우마요초밥

캡처.PNG

새우장초밥

캡처{I.PNG

튀긴양파연어초밥

uyfo.PNG

광어초밥

p'ojpuju.PNG

우동

'oi;lkj;.PNG

이중 가장베스트는
두구두구두구두구
소라마요와 명란연어초밥입니다. ^^

KakaoTalk_Moim_4zlqRxPQxpVvuPCtPVEv7Ec7Culy4F.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vuPCtPVEv7Ec7CvFM5j.jpg

다양하고 가성비좋은 초밥을 맛볼 수 있는 해랑스시 잘먹고 왔습니다.
^^
이런 깨알서비스까지 있습니다.

KakaoTalk_Moim_1MmkvnRCWQr1LJyaW90wi5jR6lHW93.jpg

2


맛집정보

해랑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통일로 10


빙글빙글회전초밥,서울 역,해랑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milkissdd 님의 퀄리티 높은(( 빙글빙글회전초밥,서울 역,해랑스시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너무 배고파지는걸용 국군장병이 되고싶네옹~!!!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꼬마워용~^^

글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통일로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초밥 종류별로 사진 찍으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잘 봤습니다.

ㅋㅋㅋ이젠 먹을때 안찍으면 이상하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ilkissdd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우리집 아이들은 초밥 귀신인데 여기가야겠네요~~

아이드먹기에도 딱좋아요ㅎ기본초밥보다 변형된 초밥두많아요

사진을 디테일하게 찍으셨어요^^
잘보구가요 좋은하루되세요 밀키님~~^^

ㅎㅎ감사합니다 요즘 핸드폰바꾸고 사진에 재미가 들었어요ㅋ좋은하루되세요~

기본 10접시 15000원이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서울역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성비좋아요ㅎㅎ

기본 10접시 15000원이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서울역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가성비 좋고 맛도 생각보다 좋습니당 ㅎ

ㅎㅎ 회 꼬리가 긴게 맘에 드네요

길고,밥이적당해서 한입 쏙입니당ㅎ

사진이 맛을 품었네요!
꿀꺽 입니다.
9DABFF69-5B73-4331-90AC-0C3FC6446017.jpeg

ㅎㅎ앗 기분좋은 칭찬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1.19
ETH 2615.47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