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피자헛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제 피자의 첫 경험은 피자헛이었습니다.
그때가 저의 우리나라에 처음 피자가 들어온 시기였던거 같은데 피자헛을 포함한 몇몇 프렌차이즈 피자 브렌드가 생겨났었죠
지금까지 생존하고 있는건 피자헛 뿐인 것 같습니다 ㅎㅎ

최근에 저희 동네 근처에도 피자헛이 새롭게 오픈해서 배달시켜먹었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55

근데 다들 피자헛에서는 어떤 피자를 시켜 먹으시나요?

전 제가 특이한건지 모르겠지만 새로운 피자들은 입맛에 안 맞는게 도우랑 피자 뒷부분의 두툼한 빵이 피자헛 오리지널 메뉴들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downloadfile.png

이 기본 도우 맛때문에 꾸준히 고객들이 피자헛을 찾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메인에 걸린 피자가 이번에 배달시켜먹은 직화불고기피자 랍니다 ㅎㅎ

이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은데 생각해보니 그때 먹고 남은 두 조각이 냉동실에 있군요 ㅋㅋㅋ
이따가 집에가서 먹어야겠어요~


맛집정보

피자헛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2동 다산로 155


[TASTEEM] 피자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전 할인이 많이되서 가끔 먹게되더라구요 ㅋ

맞어요 특히 직접가서 받아오면 40%할인 해주는거 같더라고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피자헛은 비싸고 , 짜다. 인데 지금은 할인도 많이해주고
맛은 요즘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다시 한번 맛을 평가해 봐야겠어요

생각해보니 짜긴했던거 같은데 원래 피자는 짜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걸 단점으로 생각한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ㅎ
예전에 미군부대 갈일이있어서 부대 안에 있는 피자 사먹었던적 있었는데 그 피자는 진짜 짰던 기억이나네요

저도 오리지널이 맛나더라구요 ㅎㅎ
오늘 저녁은...피자로 먹을려고,
이마트에서 피자 사왔어요 >..<

피자가 종종 기억나죠 ㅎㅎ 맛있게 드셨길~:)

저도 생각나는 피자 떠올려보면 피자헛인거 같아요! 도미도보다는 피자의 그 고유맛? 같은게 있어요...ㅎㅎ

사실 진짜 미국 피자랑은 다르지만 한국 사람들 입맛에 맞는 고유의 맛이있죠 ㅎㅎ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대부분 피자헛으로 시작했을 겁니다. 하지만 뭔가 시대에 밀려 초라해졌었죠. 3년전 쯤인가 절치 부심 맛 개선을 시작하고 다시 괜찮아진 것으로 알아요.

그러게요 한때 밀리는 듯했는데 다시 인기가 좋아지긴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전 새로운 메뉴가 아무리 나와도 예전꺼가 최곤거 같더라고요 ㅎㅎ

피자헛 하면 고딩때 추억이 생각나요. 친구들이랑 피자헛에 갔는데 곧 문닫는 시간이라더군요. 피자 라지를 포장해 맥도날드에 가서 콜라만 추가하여 먹었던 기억이.. 그뿐 아니라 콜라를 쏟아서 매니저가 와 닦아주면서 많이 먹으라며 콜라도 새로 갖다주고.. 그땐 그게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마냥 철이 없었네요

ㅋㅋㅋㅋ 피자헛 피자에 맥도날드 콜라라 ㅋㅋㅋ 그게 고딩때 추억이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thet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60602.44
ETH 2617.1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