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칼국수와 파전의 콜라보 - 영종도 마시안해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지난 주말 즐거운 바다 여행을 짧게 다녀왔는데요.
서울에서 먼 것 같으면서도 가까운 영종도로 다녀왔습니다.

흔히 많이들 다녀오시는 을왕리 해수욕장쪽이 아니라 조금 남쪽 마시안해변에서 아이들과 갯벌 체험을 열심히 했습니다.
마침 정오 즈음이 사리 때라 열심히 갯벌을 누비고 다닐 수 있었는데요.

마시안해변

갯벌로 한참 누비고 들어가 해변쪽을 보고 한장 찍었습니다.(물론 이 외에는 조업에 열심을 두어 사진을 건질 수가 없...ㅠ)
덕분에 삭신은 쑤시고 배는 고픈 상황에서 우연히(?) 찾은 '미애네 바다속 칼국수'라는 맛집입니다.

원래 이 주변에는 '황해칼국수'라는 전통의 강자가 하나 떡 버티고 있었는데요.
비슷하면서도 조금 덜 붐비는(?) 곳이 좋겠다 싶어 이곳을 찾았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메뉴

이 식당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바다속 칼국수: (대) 55,000원 / (중) 45,000원 / (소) 35,000원
  • 해물칼국수: 10,000원(2인 이상 주문)
  • 해물파전: 13,000원
  • 새우튀김: (대) 20,000원 / (중) 10,000원
  • 산낙지: 18,000원
  • 전복회: 15,000원
  • 가리비회: 20,000원

이날 점심은 한 끼 풍성하게 해물칼국수와 해물파전의 조합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해물파전(평가: ★★★★★)

해물파전

일단 비주얼에서 느껴지는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적당히 두툼하면서 바삭하게 구워졌고, 그 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심지어 간장도 맛있어요!)
최근 5년간 식당에서 먹은 파전 중에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파전은 정말 강추!!!
여기 가시면 파전은 무조건 드세요!! ㄷㄷ

해물칼국수(평가: ★★★★)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가 원래 1인분에 8천원이었는데, 가격이 올라서 만원이 되었습니다.
지금 이 사진의 칼국수는 2인분 칼국수의 모습인데요.
둘이 먹기에 충분히 넉넉한 양입니다.
참고로 여기에 낙지와 전복 등이 들어가면 '바다속 칼국수'메뉴가 되는 형태지요.
일단 칼국수의 면도 적당히 탱글탱글하면서 대파가 들어있는 살짝 칼칼한 육수는 감칠맛도 납니다.

새우튀김(평가: 알수없음)

[사진없음]

사실 저희 테이블에서 이렇게 시켜 먹으면서 '아이조아~'하고 있었는데, 옆 테이블에서 새우튀김을 시켜 먹는 것을 몰래 훔쳐봤습니다.
그 테이블에서 새우튀김을 흡입하며 감탄하는소리가 들려옵니다.
배가 불러 더 시키지 못한 게 아쉬울 만큼 새우튀김의 비주얼은 훌륭했습니다!!
다음 번에 가면 꼭 먹어야 겠습니다. -ㅅ-


맛집정보

미애네 바다속 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마시란로 41


해물칼국수와 파전의 콜라보 - 영종도 마시안해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이들과 이번에는 갯벌체험하고 오셨군요.
조업은 어떠셨나요? 기대했던 결과가 있었나 모르겠군요.ㅋㅋ
해물칼국수는 급이 다르네요. 가리비도 들어가있고 너무 맛있겠어요.
갯벌체험 가본지도 오래됐는데 8월쯤에 서해로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조업은 꽤 쏠쏠했어요.
갯벌을 파서 조개가 나오니까 신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은 게도 잡고.. 저는 조개 열심히 캐고.. ㅋㅋ
근데 갯벌체험 겁나 힘듭니다.. 체력부터.. 키워 놓으시고요.. ㄷㄷ
죽을둥 살둥하다가 이 음식 먹으면 짱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갯벌체험 하셨군요 어마어마하게 더우셨을 것 같아요

죽는 줄 알았지 말입니다. ㄷㄷㄷ;;
무릎 뒤쪽에 썬크림을 안발라서 고생하고 있어요.. 흑흑..

파전 진짜 맛잇게 보입니다. 막걸리하고 먹으면...ㅎㅎ.
근데, 진짜 더웠을것 같은디...

진짜 더웠어요~ 헥헥..
그래서 더 맛있었나 모르겠네요~ ㅋㅋㅋ

해물 칼국수는 1인분에 만원이면 그렇게 저렴한 가격대는 아닌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비쥬알 하나는 끝내주네요!

그쵸- 약간 비싼 느낌이 있긴 한데, 그렇다고 또 너무 바가지는 아니라서..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stertr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우 맛있겠네요^^

감사합니다! ^_^

칼국수도..파전도 맛있게 보입니다 ㅎ
갯벌에서 하루놀다 보면 엄척 배고픕니다 ㅎㅎ
그럴때 해물 칼국수 폭풍흡입하죠 ㅎㅎㅎ

갯벌에서 허우적 거리니 어찌나 힘들던지...
그래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돌아와서 기절했습니다. ㅋㅋㅋ

우와아~~~ 해물파전 장난아닌데욧!!! 맛있어보입니당ㅎㅎ

해물파전 정말 장난 아니었어요! 짱 맛있음요!! +_+

i think these are very testy. nice work friend

Thank you! : )

으아아악 해물파전이 진짜 끝내주네요...ㅜㅜ 너무먹고싶어요ㅜ 이건진짜 한국에서만 맛볼수있는건데ㅎㅎㅎ 아 트리님 그나저나 저 저번주에 택배보냈지용~~~^^ 아마 이번주끄트머리나 담주쯤 받으실수있을것같아요ㅎㅎ너어무 게을러 이제보냈어요 죄송해요 히히:')

으아아아 해물파전 정말 끝내줬어요!
미쿡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맛이라...ㅠ
그나저나.. 택배 보내셨다구요? +_+
우왕~ 기대 할께요! 인디구님 만만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