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계룡시에 이렇다할 수산시장이 없는데 그나마 있는 활어횟집입니다

들어가면 수족관이 여러게있구 방어, 우럭, 러시아산 킹크랩, 도미, 각종 해산물 등등 제철 생선들이 있어요

IMG_2278.JPG

IMG_2280.JPG

요즘 숭어철인지 숭어가 수조에 한가득!!
IMG_2279.JPG

메뉴는 방어 결정했습니다^^

그냥 집사람이 안주거리로 사다달라해 포장해달라하고 기다리는데 방어회를 썰다보니 많이 담았다고...
감사하다고 했죠뭐 ㅎㅎ

IMG_E2282.JPG

그런데 딸래미가 아직 회맛을 모르는데
요즘 회맛에 눈을 뜨는지 더 잘먹더라구요
전 두어점 먹고 말었는데...^^
초장에 찍어 인증샷^^

IMG_E2283.JPG

담에 대자로 사가야할듯해요
저까지 먹었음 부족하겠더군요^^

방어회가 두툼하면서 단단한 육질!!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맛집정보

만수산활어회수산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계룡대로 524


방어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워매~ 땟깔 좋네요 갑자기 배고퍼집니다.^^;;

그런가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방갈게요~~^^

다시 방어시즌이 돌아왔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ㅎㅎ 저도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네 한번 드셔야죠 와바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arsswi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방어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놀러갈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계룡대로 5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회를 그닥 좋아하질 않아서...ㅎㅎ 요즘은 대하로 소주한잔 하고 있습니다~ ㅋ

저두 회보단 고길좋아해요 독거님 ㅎㅎ
대하드시느라구 뜸하신건가요??^^
감사하구 좋은날되셔요~~^^

고소한 방어회맛이 상상이 가니 더욱 괴로운 1인 데쓰요
ㅎㅎㅎ

배달은 힘드러유 allpass님 ㅋㅋㅋ

듣기만 하고 못먹어봐서 궁금하네요.
와이프님은 좋으시겟어요. 말씀하시면 뚝딱 사다주시니ㅎㅎ

방어맛 정말좋아요 미미님^^

맨날은 아니구요 기분이 좀 그렇다고해서..^^

감사해요 좋은날되셔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와..방어회 철이죠! 그레잇!

맛이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