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어렵다 꽥교요고 ㅎㅎ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집앞에 생긴지 얼마되지않은 분식카페인데

여간 발음하기가....ㅎㅎㅎ

저녁에 식구들이랑 밥먹고 후식으로?? 꽥교요고에 갔는데

벌써 재료가 소진되어 간신히 떡볶이랑 튀김을 먹고 왔습니다

국물떡볶이구요~~
IMG_E4828.JPG

첫번째 주문한 튀김이구요~~
IMG_E4827.JPG

튀김이 맛있어서 다먹고 다시 주문하니 주인아주머니가 재료를 탈탈털어 갔다주신 두번째 튀김입니다 ㅎㅎ
IMG_E4829.JPG

보이시나요 당근튀김?? 막썩어 급히 튀긴듯...ㅋㅋ
근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담번엔 꽈배기랑 팥도너츠랑 이것저것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맛집정보

분식카페 꽥교요고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번영9길 34


이름이 어렵다 꽥교요고 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름이 뭔뜻인지.. 개성은 넘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번영9길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름이 왜 저래요? 이름 기억 못해서 못가겠는데요! ㅋㅋ

전 모릅니다 ㅎㅎ
꽥으로만 기억해야죠뭐 ㅋㅋ

떡볶이 국물에 튀김 푹찍어서 먹고 싶네요

저도 그렇게 몇번 찍어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가게명이 발음하기 힘드네요. 하지만 그 이름 어려운곳으로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그쵸??? 왜그렇게 가게이름을 지엇는지 담엔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이름이 독특하네요 ㅎ
무슨 의미일지 궁금합니다

담에 가믄 물어보겠습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arsswi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무슨 뜻인지 알려주실 줄 알았더니, 뜻풀이가 없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몰라요 ㅎㅎ
너무 발음하기 어렵죠?? ㅎㅎ
왜그렇게 지엇을까요...

이 양이 후식이라구요?ㅎㅎㅎ 튀김 엄청 맛있어 보여요.^-^

네 후식입니다 ㅋㅋㅋ
요즘 입맛이 너무 없다보니... ㅎㅎㅎ
튀김 기름을 좋고 깨끗한거같어요 튀김을 보면 그렇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닭집인 줄 알았네요.

닭집 바로 옆이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