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팔팔소곱창!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title_image

안녕하세요

RC가 바닥이라서 슬픈 마이입니다.

20181103_190438.jpg

얼마전 처가인 영광에서 광주에 소곱창맛집이있다구해서 1시간이나 달려서 광주 상무지구에 갔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가 혼자 곱창을 맛있게 구워먹고 나서 소곱창집이 잘나간다고해서요

20181103_190933.jpg

일단 가게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기본적으로 웨이팅을 해주어야하는데

전화로 미리 영광에서 가는데 예약좀 안될까요?

했더니 웨이팅없이 바로 자리를 잡아주셨습니다.

소곱창이런걸 잘 안먹어봐서 ,

뭘 먹어야되는지 몰라서 주인의 추천인 모둠을 먹기로 했어요.

20181103_191047.jpg

아.. 중요한건 한우소곱창입니다.

영업시간이 굉장히특이한데요

일요일은 도축장영업을 안해서 쉬구,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만 영업을한다고 해요.

아마 일일 판매량이 정해져있는것같습니다.

20181103_192022.jpg

윽 곱창만 찍은사진을 올렸어야되는데 부추를 올려서먹으라고해서 부추가곱창을가려버렸습니다.

20181103_193604.jpg
역시 언제나 볶음밥으로 의리를 지킵니다.

  • 총평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맛을 잘모르겠어요
부인이 말하기로는 너무느끼해서 3개이상못먹겠다고했고,
장인 장모님도 ..
저만 막 주워먹었네요.
입맛은 개인차가 존재하는것이니 맛에대한 평가는 하지않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는 좋았다고 생각해요!


맛집정보

팔팔소곱창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43-5


광주 상무지구 팔팔소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ancel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테이스팀 최저 가이드라인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평가입니다.
앞으로 가이드라인을 지킨 포스팅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업체평가가 8문장이상인가요?
수정하겠습니다용!

아 근데 총평 여기를 수정하면 되는건가요?
잘모르겠습니다.

앜ㅋㅋㅋ수정되었어요! 확인하고 다시 보팅해드릴게요!!

혹시 보실때 사진만 보이셧나요?

흑 네네 제가 테이스팀 페이지에서 봤을 때는 사진만 보였었어요 ㅠㅠ... 글을 올리시고 스팀잇에서 수정해서 이런 문제가 발생한거 같아요.. 확인중에 있습니당..ㅠㅠ

테이스팀 내에서 수정하셔야 테이스팀 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보일 것 같아요..!! :)

테이스팀으로들어가보겠습니다.

아.. 죄송합니다
테이스팀에서 쓰기가좀어려워서 사진만올리구 스티밋에서 수정중이였습니다.
사진주소만보여서 사진보면서적으려고했거든요 죄송합니다.

수정다시해볼게요

테이스팀 모바일에서 작성하다보면
폰 던져버리고플때 많아요~!
ㅠㅠ

수고 많습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곱창에 식빵은 처음보네요. 이런 독틈함 너무 좋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aikurak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4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곱창은 진리

개발은 아시나요님이 진리

광주에서 웨이팅이 있는 집이면 맛있는 집이 맞습니다^^

사람들이 줄서서먹는걸보면 제입맛이구린게맞죵?

윽 테이스팀에선 사진만보이네요
어떻게수정하죠?

상무지구에 이런집이 있었나보네요
소곱창기름기가 많아서 좀 먹다보면 대부분 느끼하게 느껴진가봅니다

마이형도 광주시민이었군요
내일 저녁은 곱창 먹어야겠습니다 ㅠㅠ

아닌데요! 천안입니다요!

천안 삼거리 흠 흐으음~ 노래가 절로 나오는 곳에 사시는군요 ㅎㅎ

네 시골사람이라서 회전회오리슛을보여드리러가기가어렵습니다.

예전엔 한두번 먹었었는데, 미끈거려서 영 땡기지 않더라구요 ㅎㅎ
맛나보이긴 하네요 ...
한명이라도 맛나게 드셨다니 다행임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