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광주 상무지구 팔팔소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asteem supporters]

#tasteem-cancel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테이스팀 최저 가이드라인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평가입니다.
앞으로 가이드라인을 지킨 포스팅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Sort:  

업체평가가 8문장이상인가요?
수정하겠습니다용!

아 근데 총평 여기를 수정하면 되는건가요?
잘모르겠습니다.

앜ㅋㅋㅋ수정되었어요! 확인하고 다시 보팅해드릴게요!!

혹시 보실때 사진만 보이셧나요?

흑 네네 제가 테이스팀 페이지에서 봤을 때는 사진만 보였었어요 ㅠㅠ... 글을 올리시고 스팀잇에서 수정해서 이런 문제가 발생한거 같아요.. 확인중에 있습니당..ㅠㅠ

테이스팀 내에서 수정하셔야 테이스팀 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보일 것 같아요..!! :)

테이스팀으로들어가보겠습니다.

아.. 죄송합니다
테이스팀에서 쓰기가좀어려워서 사진만올리구 스티밋에서 수정중이였습니다.
사진주소만보여서 사진보면서적으려고했거든요 죄송합니다.

수정다시해볼게요

테이스팀 모바일에서 작성하다보면
폰 던져버리고플때 많아요~!
ㅠㅠ

수고 많습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