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AMUNE | 국물 괜찮은 일식 라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M A S A M U N E 
Japanese Cuisine | Thai Van Lung, Saigon



일요일 저녁이면 와잎느님하고 마사지를 받으러 가곤 합니다. 일주일 동안 일하느라 피곤하기도 했고 다음날 출근을 생각하면 뭔가 활동적인 걸 하기 참 애매하기에 마사지가 딱이죠.

저희가 자주 가는 마사지 샵은 miu miu 인데, 예전에도 붐볐지만 이제는 너무 유명해진 거 같아요. 아침에 예약을 하려 해도 가끔은 fully booked 라는 대답과 함께 예약 실패하는 빈도가 잦아지네요. 장사 참 잘 됩니다. 돈은 이렇게 벌어야 하는 건데 말이죠.

깔끔하고,
마사지 실력 괜찮고,
샤워실에 사우나까지 있다 보니 점점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나 봅니다.


miu miu 2 를 제일 자주 갑니다.

Before

After

마사지 받고 나오면 꼭.. 허기집니다.
마침 지난번에 갔을 때는 부슬 부슬 비도 왔죠. 뜨거운 물로 샤워도 하고 나왔더니 시원한 게 국물이 땡겼습니다. 그래서 miu miu 바로 맞은편 라멘집으로 갑니다.

002.jpg

003.jpg

막을 젖히고 들어가면 따뜻한 분위기의 내부가 펼쳐집니다.
항상 저녁에 오는 게 좋네요.

Table

Seat view

006.jpg

Signature !

Menu

009.jpg

사진이고 뭐고 얼른 국물이 들이키고 싶어 라멘을 고릅니다.
오른쪽 위의 라멘은 Hai San, 즉 해산물 라멘입니다. 새우랑 오징어 등등이 들어가서 흰 국물이 시원해요. 아래 라멘은 빨간 국물. 크게 맵지는 않아요. 근데, 고수가 들어갑니다. 고수 못 드시는 분들은 필히 빨리 건지시거나, 사전에 빼달라고 조치를...

010.jpg

Mi Ramen Hai San Katayaki

012.jpg

Mi Ramen Vi Tomyum

사진 찍느라 고수 건지는 게 늦었더니 이미 국물에 고수 향이 퍼지는 참사가 있었습니다. 한 번 더. 고수 못 드시는 분들은 반드시 사전에 빼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너무 늦은 시간에는 드시지 않는 걸로...
10시 넘어 먹고 잤더니 다음날 어마 무시하게 얼굴이 부었었네요.


맛집정보

MASAMUNE

score

31 Thái Văn Lung,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MASAMUNE | 국물 괜찮은 일식 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achelli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베트남 쌀국수를 두고 일식라멘이라
갠적으로 일식라멘을 너무 조아해서...^^

아..마도 바로 앞에 쌀국수 집이 있었다면 쌀국수를 먹었을거에요..ㅎㅎㅎ
맛을 떠나서 가격 차이 때문에요.xD

라멘이 우리가 흔히 먹는 라면보다 덜 자극적이어서 저도 좋아합니다. :)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각각

우리도 8-9천원 됩니다.
여기 물가 생각하면 어마무시하게 비싼거죠. ㅠ

라멘값은 한국이랑 비슷하네요
쌀국수는 얼만데요??

위치 따라 달라요.
레알 로컬로 들어가면 우리돈 500원 짜리도 있고, 관광지 외국인들 많이 가는 곳 가면 3천원도 하고 그럽니다. 로컬 물가로 살면 정말 저렴하고, 한국에서 살던 것처럼 살려면 한국에서 만큼 돈 쓰게 되더라고요.ㅎㅎ

헉 쌀국수 500원. 라멘은 정말 무쟈게 비싼거군요. 3천원도 좋아서 먹을듯욯ㅎ

젤 만만한 게 쌀국수.ㅎㅎㅎㅎ
저 동네가 땅 값이 비싸서 그런지 저 동네만 가면 모든 게 다 비싸네요.

일식 라멘에 고수라...;;; 특이한 조합이네요^^ 참고로 고수를 잘 못먹어서;;ㅎ 라멘은 매~~우 좋아합니다!! 잘 보고 가요

저는 고수 아예 못 먹습니다. 근데 얘들은 국물 있으면 웬만하면 넣다보니 매번 빼달라 하거든요. 지난 번
갔을 때는 말한다는 걸 깜빡했네요.ㅠ

차근차근 설명도 잘하시고
사진도 잘 배열하시고
먹고싶게 잘 찍으시고

잘보고갑니다.
또 배우고갑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와... 저는 어제 코스트코 가서 일본라면 냉동으로 된거
사서 먹었는데 ㅜㅜ 아니나다를까 포장지 비주얼이랑 넘 다르더라구요 ㅠ아구 이거보니 침고이네요 ㅠㅎㅎㅎ

바깥분 꼬셔서 외식 함 가시죠 ! ㅎㅎㅎ

라멘에 고수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이네여....두둥

외국인들이 김치 먹는 우리 보면 비슷한 생각일라나요...?
얘들은 국물만 있다 하면 죄다 고수 넣을 생각을 하니 원;;
못 먹는 입장에서는 스트레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이오스 계정 만들어야겠어요 !! ^^

전날 술 진탕 마신날 혼자 해장하러 자주 갔던 라멘집이네요...ㅋㅋㅋ 한국에 온지 몇 달 안됐지만 6개월만에 보니 반갑네요ㅎㅎㅎ 저 건물 왼쪽 대각선 안쪽 골목에 라멘맛집이 꽤 많았는데 저기 생기고선 저기만 갔었던 기억이... 그리운 레탄톤이네요 건너편 진순대도 참 많이갔었는데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