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이 뜬다죠? 해수염 커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블랙업이라는 카페가 요즘 핫하다고 하더군요.

짭짤한 맛이 나는 달달한 크림(?)
암튼 핫하다고 하니 먹어 보았습니다 ㅅㅅ

사실 휴가로 갔던 리조트에 있더라구요 ㅋㅋ
아침 9시인데 빈자리가 없더군요

20190803_091131.jpg

애들도 먹게 밤식빵이랑 같이 시켰는데
은근 잘 어울립니다.

섞지말고 마시라는데,
저는 오히러 섞은게 좋네요.

20190803_091919.jpg

마치 고진감래주(?) 처럼 단계별 맛이 다른데요.

처음에는 짭짤한 맛이 느껴지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맛이 나고
마무리는 쌉쌉름한 블랙커피가...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습니다.


맛집정보

블랙업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농소길 25-11


단.짠이 뜬다죠? 해수염 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근데 이름이 왜 해수염이에요??? 바닷물로 만들었나 했네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uckystrik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뜨아~! 단짠 짠~짜라짠~짠~짠~짠 짠이 떠오르는 블루엔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짠 태그를 넣어야 겠습니다 ㅋ

캬~! 잘하셨어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새벽부터 또 다른 이슈사항 발생으로 다양한 케이스 파악하느라 시간 투자하고 있는데요... ㅠㅠ

니트러스 사이트 짠에서 포스팅이 안보여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거제한화군요 ㅎㅎ 해수염커피 맛나죠

Posted using Partiko iOS

Hi @luckystrike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69 which ranks you at #51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