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국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부산 해운대 ...
깡통시장입니다..
국밥이나 감자탕 종류를 좋아하는건 아닌데 혼자있으면 이런 음식을 먹게되더라구요...

돼야지.jpg

소박한 밥상이지만
파송송 후추가루가 올려진 돼지국밥
깍두기랑 먹으니 완전 맛있습니다.

KakaoTalk_20181005_135739584.jpg

겉모습은 허름해서 들어가기 싫었는데
달인식당이라고해서 들어갔는데 역시 맛은 기가막히더라구요 ㅋㅋㅋㅋ

KakaoTalk_20181005_135740159.jpg


맛집정보

할매돼지국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구남로41번길 40


돼지국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밥, 감자탕을 좋아하지 않는다니... 이 맛난걸 왜? ㅎㅎ
국밥은 혼자있을때 먹기편하긴 하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ovey4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ㅋㅋ 넘 감사해용 ^^
사랑합니다 테이스팀 !!

뜨끈한 국밥한그릇 하고싶네요^.^
침꼴깍 하고 갑니다^^😃😄

ㅋㅋ 오래된집이라그런지 맛은 좋았던거같아요..ㅋㅋ

역쉬... 돼지국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부담도 없고

깍두기가 아주 잘~~~익은것 같네요

넵 깍띡 국물에 말아먹었떠니...ㅋㅋ
얼마나 맛있게요..ㅋㅋㅋ

저도 어제 돼지국밥 먹었는데 든든하고 좋습니다. 돼지국밥집이 많은 동네 살아서 너무 조하요~ ㅋㅋㅋ

ㅋㅋㅋ 넵 맛있는 돼지국밥

예전 해운대쪽에서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따뜻한 국밥이 땡기네요^^

ㅋㅋㅋ 그렇죠 !! 부산은 음식점도 많고 맛있는곳도 많은거같은데
나중에갈땐 더 맛있는 집을 검색찾아서 가야겠어요..
급으로 간거라 정신없어서 보이는곳에가서 먹긴했는데 잘간듯

돼지국밥 먹으러 부산가야겠어요 ^^;;

ㅋㅋㅋ 지금가면 참 좋을듯해요...
저두 부산 첨갔는데 매력있는곳이었어요.. 관광객들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

돼지국밥이랑 밀면 먹고 싶네요..

오늘같은 비오는날 먹음 더 맛있을듯해요... 부산오니 밀면도 유명하던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되지국밥이라도 저국물은 사골국물 이지요.
그래서 맜이 있지요

부산 돼지국밥도 유명하던데 아직 못먹어 봤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