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생선은 여유있게 먹어야, 건강히 맛난다. 새단장한 남해식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알았어 생선아 천천히 먹을께~|





남해식당.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어제 점심으로
생선구이정식을 먹었어요.

전에 목에 생선가시가 걸려
치과 가서 가시를 뽑았던 기억이 있는

남해식당에서요.ㅋㅋ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39번길 6)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tXEdz.jpg

오호~노랑노랑합니다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39dv.jpg

그땐 바닥에 앉아서 밥을 먹었었는데
테이블을 싹~바꾸셨군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6IRr.jpg

뭔가 숨겨진 맛있는 기사식당 삘이지요~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8n9T.jpg

4명이라 생선구이정식 4인분을시켰어요.

갈치와 저 큰건
서대라는 고기라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aivn.jpg

찬도 잘나오고.. 근데... 정말 크네요! ㅋ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cuU9.jpg

미역국에도 빨간고기가 들어간것 같구요ㅎ

밥은 약콩이 들어간 찹쌀밥이에요.
떡같이 쫄깃쫄깃~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eYmd.jpg

냠냠냠 맛나네요~

사장님께서 이틀뒤에 검진을 받으시는 관계로
먹지 말아야 할 것이 너무 많아서

밥에서 콩도 골라내시고
생선만 발라서 드시고 다른 반찬은 암것도 못드셨어요.

그래도 밥한공기와 생선을 다 발라서 드셨지요

저는 좀 급하고
빠르게 밥을 먹는 편인데요.

생선가시가 목에 걸려
고생한 기억이 있다보니

세~상 느리게 천~천~히~~

가시가 입에 들어 가지 않게 발라서 먹다 보니
밥먹는 시간이 평소보다 오래걸렸어요~

그래도 맛있다고 밥한공기 뚝딱에
생선도 남김없이 먹었어요^^

생선이 땡기는 날에는 고고씽! ㅎㅎ

그리고 밥먹고 빠질수 없는
간략 커피 타임도 가졌지요~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수 없듯이욥.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hZU5.jpg

이렇게 커피보약 호로록~! ㅎㅎ

KakaoTalk_Moim_6MDf5US2kZ9dGH6tPYJq3zZsSul1rX.jpg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맛집정보

남해식당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중앙대로39번길 6


[덕후의 일상] 생선은 여유있게 먹어야 건강히 맛있다. 남해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lovelyyeon님의 퀄리티 높은 [[덕후의 일상] 생선은 여유있게 먹어야, 건강히 맛난다. 새단장한 남해식당~!]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하세여~

내일도 좋은하루되세요~~

생선은 여유있게 먹어야 하는거였군요!
생선구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생선가시는 무조건
천천히 발라 먹어야 안전합니당!!ㅎㅎ

생선구이도 식사로 참 좋은것 같아요^^ 별미 ㅎ

네 저는 정말~ 가끔먹는
생선구이정식인데 별미가 확실합니다!ㅎㅎ

저도 오늘 점심 생선구이 먹었는데~

소주 한잔 못해 아쉽네요 ㅎㅎ

점심때니까욧ㅎㅎ
그러고 보니 요즘 술은 집에서만 마시게되네요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ovelyyeo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어라 저거 박대 아닌가요??
너무 맛있겠다^^

서대와 박대가 다른건가용??
엄청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욧ㅋ

서대가 훨씬 비싸고 맛있어요^^
좋은날되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저는 저런데서 나오는 부침개가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얼른 먹고 더 달라고 하죠ㅎㅎ

하핫 ^-^ 원래라면 한장 얼른 먹고
더 달라고 했을텐데요
울 사장님이 못드셔서 한장으로충분했어용ㅎㅎ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47 which ranks you at #2034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6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2.76
ETH 2554.5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