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엔 소주지! 종로5가 광장시장 육회거리 뿌시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보드 타는 코딱지예여

이번 포스팅은 오랫만에 동아리선배와 다녀온 육회집을 소개하려 해요!

최근 두달정도? 소 생간이 너무 먹고싶은거 있죠 ㅜㅜㅜ
동아리 선배는 저보고 구미호 아니냐고...ㅋㅋㅋ


그렇게 생간을 노래하고 다녔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부촌육회

photo_2019-01-18_11-36-14.jpg

언니네? 여긴 너무 유명해서 웨이팅이 길어 돌아다니다 우연히 찾은 부촌육회입니다!

먹다보니 옆 테이블에 어떤 중년의 남성분이 혼자 육회비빔밥을 드시고 가셨는데 저희에게 그러다고요

여기가 진짜 원조다!

아, 그러시냐고 ㅎㅎ 여긴 처음인데 맛있다 잘드시라 하고 짧은 우연한 대화를 마쳤죠


photo_2019-01-18_11-36-27.jpg

여러분은 생간 좋아하시나요?

전 그 간의 풍미와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쓰는 동안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ㅜㅜ


photo_2019-01-18_11-36-25.jpg

크... 소주한잔 안들어갈 수 없습니다.

저는 거의 간만 다 먹은 것 같아요

둘이서 육회1인분과 간 1/2를 시켰는데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photo_2019-01-18_11-36-17.jpg

이곳이고요,

매장 내부는

photo_2019-01-18_11-36-20.jpg

이러합니다


photo_2019-01-18_11-36-30.jpg

심심치 않게 넘어가는 국물도 한그릇씩 주세요 ㅎㅎ

정말, 강추원츄또가고싶어요 ㅁ


맛집정보

부촌육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종로 200-12


육회엔 소주지! 종로5가 광장시장 육회거리 뿌시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this amazing post with us!

Have you heard about Partiko? It’s a really convenient mobile app for Steem! With Partiko, you can easily see what’s going on in the Steem community, make posts and comments (no beneficiary cut forever!), and always stayed connected with your followers via push notification!

Partiko also rewards you with Partiko Points (3000 Partiko Point bonus when you first use it!), and Partiko Points can be converted into Steem tokens. You can earn Partiko Points easily by making posts and comments using Partiko.

We also noticed that your Steem Power is low. We will be very happy to delegate 15 Steem Power to you once you have made a post using Partiko! With more Steem Power, you can make more posts and comments, and earn more rewards!

If that all sounds interesting, you can:

Thank you so much for reading this messag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생간♥♥ 정말 좋아하는데^^ 눈길이 온통 생간으로만 가요ㅋ

ㅋㅋㅋ 그쵸! 저도 생간 너무너무좋아요!ㅎ

육회 먹어본지가 언젠지 ^^ 종로자주가는데 한번 들러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육회는 정말 대한민국의 최고의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기름에 찍어먹는 생간 맛있죠 ㅎ
안 드시는 분들은 이해하기 힘든 그 맛 ^^

크 그쵸 ㅎㅎ 필소굿님 정확히 아시네

육회가 고소할듯ㅋ

네! 너무 맛있었습니다! 반가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vi-chocola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생간에 육회라니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합이네요ㅠㅠㅠㅠ
사시미 조금이랑 천엽도 좀 있으면 완벽...

크... 그럼 너무 완벽하죠! 천엽도 좋아하시는구나 ㅎㅎㅎ

으... 생간은 별로 안 좋아해요 ㅜ 육회는 너무 맛있죠 😋

ㅋㅋㅋㅋ 그럼 나중에 생간만 같이 먹어요 (쓰릅)

워후
땟깔이 살아있네요!!

크.. 쌀아있었습니다 ㅎㅎ 너무 생생했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