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테이스팀. 서울 연신내서 먹는 20년 전통의 경양식 전문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PSX_20191127_090955.jpg

경양식 전통 맛집을 찾기는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전통 양식은 너무 비싸고 돈가스. 피자. 파스타 등등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가격적인 부담없이. 요즘 강남에서는 최소 밥한끼에 만원씩하는데 연신내 지역에 왔다가 좋은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사장님이 아마 이탈리아를 좋아하시는 분 인것 같네요. 이것저것 많은 데코레이션이 있었고 분위기도 아늑했습니다.

PSX_20191127_090945.jpg

같이 간 지인은 돈까스에 맥주를
참고로 생 맥주가 500ml에 3천원입니다.
저렴한 편이네요.

전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샐러드와 스프가. 나옵니다. 피클과 할라피뇨까비 있네요. 그리고 음료도 포함입니다. 환타 사이다 콜라 녹차 등등 선택가능합니다.

PSX_20191127_090933.jpg

드디어 메인이 나왔네요.
함박스테이크. 마카로니 샐러드. 웨지감자 밥 조금.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수제로 다 만들어 주시는 듯합니다.

물론 엄청나게 맛집이다는 아니지만 소소하게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음료까지 스프 본식까지 8천원이면 저렴하죠.

PSX_20191127_090909.jpg

북한산 갔다가 들려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인스타
parisleole


맛집정보

까볼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동 연서로27길 16-14


tasteem 테이스팀. 서울 연신내서 먹는 20년 전통의 경양식 전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leoleeparis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leoleepari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5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군침이 절로 흐릅니다~!

네~ 들려보고 싶네요~~

딱 옛날 경양식집 분위기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동 연서로27길 16-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