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연어덮밥(사케동)과 간장새우의 조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보통 일식집에 가면 연어회 비빔밥을 파는 곳도 있지만
일본식 연어회덮밥을 파는 곳도 있습니다.
연어회덮밥(사케동)은 야채가 거의 없고 밥위에
생연어회를 올려줍니다.
밥에는 간장소스가 곁들여 집니다.

미카도스시의 생연어회덮밥을 소개합니다.
가격은 7500원이면 나름 합리적입니다.
냉동훈제연어가 아니라 생연어를 사용했습니다.
일본식 사케동에 가까운 연어회덮밥입니다.

insert Img

회전초밥집이라서 간장새우장 초밥을 하나 주문합니다.
다른곳보다 큰 새우를 사용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초밥위에 올려진 간장새우를 생연어회덮밥에 올립니다.

insert Img

오늘은 간장소스가 아닌 초장을 뿌려서 먹기로 했습니다.
물론 비벼서 먹는건 아니고 밥위에 회를 올려서 먹습니다.

간장새우장도 같이 먹으니 맛이 조화를 이룹니다.

insert Img

주변에 미카도스시가 있으면 한번 가 보시면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가격대도 합리적입니다.

insert Img


맛집정보

미카도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907-8


[Tasteem] 연어덮밥(사케동)과 간장새우의 조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eey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연어덮밥에 간장새우.. 신선한 조합인데 맛이 기대됩니다!

네 저는 좋았습니다.^^

맛있겠어요.

예 ^^
가성비도 좋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레오님.

네 제가 좀 일식에 대해선 깐깐한데
먹을만 했습니다.^^

연어초밥이 아주 기가 막히는데 담백하고 고소할 것 같습니다 ㅎ

예 연어가 촉촉했어요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미션이 잼있네요!!! 레오님은 연어회 덮밥으로
덮으셨구요~
남은주말도 행복가득하세요.^^

네 제목이 잼있네요^^
비비아나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반가운 사케동이네요, 간장새우와의 조합 궁금합니다 :)

잘 어울리네요 ^^

정말 맛있어보여용!!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