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뷔페~두부정식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출근 이틀제 되던날 오늘 점심은 나가서 맛있는걸 먹자며
모두 차를 타고 정왕동으로 나왔어요
첫날은 지하 식당에서 식판에 밥을 먹었는데 가끔 이렇게
나와서 맛있는걸 먹곤 한다니 얼마나 큰 기쁨인지 모릅니다~

20180822_122306.jpg

사장님이 두부정식이 맛있다며 전체 메뉴를 하나로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이곳에 순두부 짬뽕도 있다는데 나중에 와서
한번 먹어봐야 할것같아요

20180822_122835.jpg

밑반찬이 양쪽으로 나오는데 입사한지 이틀밖에 안된애가
카메라 들고 정신없이 찍어대니 좀 눈치가 보이네요
해서 한쪽만 살짝 대충 찍었어요~
반찬들은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그중 숙주나물무침이
제입에 딱 맞았어요

20180822_123418.jpg

정말 먹음직 스럽게 구워진 통통한 고등어 구이
살이 많아 더 맛있었어요~
여기에 와사비 간장을 찍어먹음 더 맛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제 개인
입맛 취향이라~^^

20180822_122829.jpg

작은대접이 아니라 큰 짬뽕대접같은 그릇에 첫번째 맑은
순두부가 나옵니다 국자로 앞접시에 떠서 간장을 뿌려
한수저 호로록 먹어주면 속이 따뜻하니 편안해 지는것
같아요

20180822_123120.jpg

두번째 생두부와 부침두부 생두부는 고소하고 부드러워
맛있고 부침두부는 살짝 기름에 구워 생두부와 또다른
맛이 어서 두가지 다 먹는데 재밌더라구요

20180822_123140.jpg

세번째 얼큰한 두부조림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매운음식을 선호하는 편이라 다른두부보다
더 열심히 떠다 먹은것같아요

ezgif.com-video-to-gif.gif

네번째 오늘에 메인요리인 순두부찌개~
머...그렇게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먹을만 했어요
전 고추기름이 그득한 얼굴한 순두부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제입에 심심한 듯 했어요

  • 전체적인 평은 제 취향하고는 좀 안맞지만 사람들이 맛있다며좋아하는걸 보니 추천할만 할것 같아요
    이집에서 제가 제일 좋았던 부분은 순두부 정식답게
    두부에 대한 여러가지 음식을 맛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고등어 구이..살이 아주 실하고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져 맛있었습니다

오늘 저녁부터 낼 오전까지 태풍때문에 모두 비상인듯
해요 모두들 피해 없게 조심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초당한마당순두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1동 1781-3


두부뷔페~두부정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매력적인 두부요리죠 ~~

한가지만 먹는게 아니라 여러가지를 먹으니 부페온것 같아 좋았어요~

고등어구이가 정말 탐스럽게 생겼네요^^

역시 시각적으로 노릇한 고등어가 젤 맛나보이죠~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밑반찬들이 무지 맛깔스럽고 종류도 누구나 좋아하는거네요...
너무 만족스럽겠어요...

제가봤을땐 한끼 아니 여러끼 먹기로 최고입니다.

네~종류가 다양해 한가지씩만 먹어도 이틀은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lee014278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1동 178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다른것도 맛있어 보이지만 특히 고등어 구이가 노릇노릇한게 눈이 많이 갑니다~ㅎ

저도 젤 맘에 들었어요~노릇한 고등어 구이

Congratulations @lee0142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두부 조림이랑 두부 지지미 맛나겠어요^^
두부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편인데 여기 맘에 드네요 :)

콩국물까지 주는데가 있는데 여긴 콩국물은 없더라구요 것만빼면 담에 또 가고 싶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