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가게 된 맛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김제 금산면 근처에 순대국밥집이 있는데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90426_125137.jpg
순대국밥류를 팔고 있는 음식점인데요..
제가 가서 시켰더니 바로 나오더라고요..
일단 여기는 이음식은 준비를 해놓고 있다가 오면 바로 나올수 있는 구조가 되어 있나 봅니다.

20190426_125118.jpg
나온 순대국밥은 역시나 팔팔끓고 있네요..
너무 뜨겁습니다.

20190426_125123.jpg
순대국밥 전문점인건 맞나 봅니다.
그냥 반찬과 국밥 조촐하네요..
일단 동료랑 같이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고 나는데..
식성이 다 다르듯이 저는 먹는데 담백하니 좋던데..
동료는 그냥 평범하다고 하네요..
제가 먹어본 이 음식은
맛은 좋았고..
가격은 보통이었네요..

대문.jpg


맛집정보

원조시골집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김제시 금산면 구월리 240-18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가게 된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AI-Channel 스팀엔진 토큰 발행 계획

블록체인 기반 RPG 게임 수익 및 버츄얼 스티미안 Steemi-AI의 운영수익을 토큰에 부여...

Sort:  

kibumh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카카이벤트 #6 쫄깃한 베타팩을 잡아라 <수요일 ~ 19:00>

...이제 4팩 남았네
#당첨자
  • 1차 : gfriend96 kungdel
  • 2차 : ldsklee
  • 3차 : twinpapa
  • 4차 : tailcock
  • 5차 : ...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dramatoken

    이건 어떻게 해야 되는건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제 추웠는데 뜨끈뜨끈한 국밥이 땡기네요

    추운 날 먹으면 더 맛나게 먹을 듯 하군요^^

    국물이 정말 시원해 보이네요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크~ 순대국은 언제나 속이 든든하죠^^ 디클릭!

    순대국에 부추가 아주 잘어울리더라구요
    한국물 하고 싶네요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ldskle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저는 막창국밥이 땡기네요.
    예전 회사 근처에 잘 하는 곳이 있었는데^^

    막창도 맛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69.62
    ETH 3112.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