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 부엌에서 만든 정성스런 한끼, '정성한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제가 질리지 않고 먹는 3대 음식중 하나가 김밥입니다. 어디서든, 언제든 잘 만 김밥 한줄에 만족하곤 하는데요. 제 입맛에 딱 맞고 가성비도 좋은 김밥을 찾았습니다.


무색소, 무방부제, 무화학조미료를 실천한다는 정선한줄. 김밥 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이 정갈해 보였어요. 특히 김밥 밥에는 겉보리 식초를 사용하고, 채소김밥까지 있어 비건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IMG_7780.jpeg

IMG_7779.jpeg

IMG_7781.jpeg


 기본 김밥 한줄과 라볶이를 시켰습니다. 국물도 딱 좋았고, 무엇보다 김밥의 발란스가 너무나 좋았어요. 아마 한국에 산다면 매일 와서 한줄씩 해치우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요샌 여러 다른 브랜드의 김밥들이 많다죠. 최근 먹어본 김밥중 가장 맛있었던 정성한줄 추천합니다.

IMG_7885.jpeg


맛집정보

정성한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위시티2로11번길 31 1층 101호


고수의 부엌에서 만든 정성스런 한끼, '정성한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름부터 정감 가네요.
김밥과 라볶이의 조합은 끝장이죠.

끝장이죠.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aylador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꼬마워요!

김밥은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을까요. ㅎ

그러게나 말입니다. 한 세끼 연속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도 김밥 좋아하는데, 끌리네요. 다만 거리가 너무 멀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체인점인것 같은데 서울에는 잘 안보이나 봅니다. ㅜㅜ

Posted using Partiko iOS

라볶이에 김밥..거부할 수 없죵ㅎㅎ

조합 괜찮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김밥 좋네요.. 저도 오늘 김밥 먹었는데요..
아침에~~

아침에 맛난 음식드셨군요. 좋은 하루 되시기를^^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