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 Vin, Fromage 겨울에 꼭 먹어야 하는 퐁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쌀쌀해 지는 콧등에 따듯히 배 채울 수 있는 퐁듀 집을 소개합니다.
마레에 위치해 있는 Pain, Vin, Fromage 는 이 집의 대표 메뉴
세가지를 그대로 상호이름으로 쓰고 있어요.
빵, 와인, 치즈란 뜻입니다. 정직해서 일까요, 단순해서 일까요.

늘 찾는 손님이 많아 예약을 하지 않으면 가기 힘든 곳입니다.

IMG_2730.JPG

이번 달 메뉴를 뒤로 하고, 대표 메뉴인 치즈 몇종류를 골라 고기, 와인과 함께 시켰습니다.

IMG_2720.JPG

주문이 접수가 되면 치즈를 데우는 기구가 나옵니다. 벌써 마음도 배도 따듯해지는 기분이죠?

IMG_2723.JPG

빈 접시 옆에 놓여진 세가지 포크와 나이프.
왼쪽 순서대로 샐러드 먹는용, 고기 튀김용, 퐁듀용입니다.

IMG_2724.JPG

다섯가지 소스와 함께, 기름에 튀겨 먹는 신선한 고기가 나옵니다.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에 놀라고, 다들 취향대로 소스를 찍어 먹기에 바빴습니다.

IMG_2725.JPG

이런 튀김용 기기에 담겨져 있는 기름을 충분히 달군후 기다란 포크로 고기를 살포시 담궈주면 치지직 소리를 내며 고기가 5-10초 사이에 맛있게 튀겨져요.
그리고 치즈에 살짝 담궈 먹는거죠.

IMG_2727.JPG

바닥까지 긁어먹은 치즈 퐁듀와 샐러드 접시, 빵, 와인으로 한가득 저녁을 먹고 난 후의 모습이에요. 중간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맛있어서..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했나봅니다.

IMG_2731.JPG

한쪽 벽에 붙어있는 와인지도.
한국분들도 많이 놀러오시고 아늑한 분위기에 파리지앵들도 자주 찾는 곳인듯 합니다.

춥고 외로운 파리 겨울을 나는 음식으로 이만큼 완벽한 음식이 없지 않을까요?


맛집정보

Pain, Vin, Fromage

score

3 Rue Geoffroy l'Angevin, 75004 Paris, 프랑스


Pain, Vin, Fromage 겨울에 꼭 먹어야 하는 퐁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aylador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Pain, Vin, Fromage 는 이 집의 대표 메뉴 세가지를 그대로 상호이름으로 쓰고 있어요

아마 이름을 이렇게 단순하게 지어도 ㅋ 자신있기 때문 아닐까요? ㅎㅎㅎ 전 아직까지 퐁듀를 먹어본 경험이 없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ㅋ

핸드폰으로 댓글달다가 잠이 덜깻나봐요 ㅋ 죄송

아침 꼭 드세요.^^

'춥고 외로운 파리 겨울을 나는 음식'
뭔가 쓸쓸할 겨울을 대비하는 듯 짠한 마음이 느껴지는. ㅋㅋ

제가 한 짠 합니다. ㅎㅎ 근데 정말 여름엔 안땡기는 음식이라 겨울 타이틀이 딱이에요.

친구들이랑 가서 직접 구워먹으면 재미도 있고 더 맛도 있을 것 같네요.

눈치싸움 하다가 많이 못먹고 오는 사태가 벌어질 수도...다들 워낙 전투적으로 먹어서요. ㅎㅎ 키위파이님이 계신곳에서의 겨울에 찾는 음식이 궁금하네요.

전투적..ㅋㅋㅋ 글쎄요... 미국애들은 클램차우더 같은거 먹지 않을까요? 저는 호빵같은 건 겨울에 꼭 찾아 먹는 것 같네요.ㅎㅎ

저도 좋아하는데 보내드릴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국제택배 받을 일이 있으면 기다리는 몇일간 그렇게 가슴이 뛰더라구요..설레이게 해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winter is coming ❄️

프랑스 언젠가 꼭 가보고싶은 곳인데, 글과 사진들이 너무 좋아요~ 선팔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낯선 도시를 상상해보는것도 즐거운 일이죠. 그 즐거움을 선사해드릴수 있어 저도 좋네요. ^^

@laylador

포스팅 해주신 Fondu 식당 상호명 알고는 있었는데 아직 가 보지 못했어요.
다음에 한번 가 볼께요.

스킴잇 명성도 55 도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마르세유는 가보지 못했는데 대리만족 했어요. 날씨가 추우니 건강 유의 하세요 ^^

제 마르세이유 여행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작년에 갔었던 알자스 여행기 올릴께요.
감사합니다. 래일라님도 날씨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443.30
ETH 2653.6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