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카레 "아비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명품 카레 "아비꼬"

Post by kkb031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여러분~! 벌써 7월도 중반을 넘어서 막바지로 향하고 있습니다. 다들 이번달에도 각자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계신가요~?! 이번달엔 운좋게도 비트코인을 저가에 많이 매입을해서 약 3천만원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고있네요! 저점에서 거래량이 터져주면서 상승을 가져왔기 때문에 당분간은 차트를 안봐도 될것같습니다!

그럼 여담은 여기까지하고 지금부터 오늘 제가 점심으로 먹었던 야비꼬 카레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아비꼬 카래 어떠신가요?

1.png

매장의정면

전체적인 샷을 담아보고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사진찍히는걸 부담스러워하실까봐 위쪽으로 줌해서 찍었어요 ㅎㅎ 기다리는 대기손님이 많다는건 그만큼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2.png

가격대는 어느 음식점과 다르지않게 6천원에서 만원안밖으로 가격대로 구성되어있어요~ 불과 3,4년전까지만해도 일반음식점은 5천원 안밖이면 먹을수있었었는데...물가가 많이 올랐죠?

3.png

제가 주문한 부카케 우동입니다! 특히 전 저 우동보다 오른쪽에 보이는 주먹밥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이런건 갠취니 패쓰~그리고 우동도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4.png

이곳은 따로 주문을 받으러 다니는 종업원이 없어요~그래서 주문하려는 음식을 쪽지에다가 적어서 가져다주면 조리해서 서빙해준답니다! 하지만 음식이 굉장히 맛있으니 사소한건 넘어가도록 하죠 ㅎㅎ

5.png

친구가먹은 매운맛 3단계 카레입니다! 보기만해도 굉장히 뻘건게 매워보이죠~?! 친구도 조금먹더니 너무맵다면서 제 우동을 뺏어먹더라구요 ㅎㅎ 매운걸 잘드시는분들 또는 도전하고싶으신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PS)오늘하루도 어느새 해가저물고 슬슬 어두워 지려고하네요! 8시가까이 되었는데 밖에 환한걸 보아하니 진짜 여름인듯 합니다 ㅎㅎ 다들 오늘하루도 고생하셨구요!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제목 없음-1.jpg

맛집정보

야비꼬카레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36


명품 카레 "아비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헐 진짜 맵게 보이네요
근데 맛있게 보여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jungjunghoon 님도 오늘하루 고생많으셨어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tasteem-kr 왜 제글들이 다 보팅취소가 된거죠? 이유를알고싶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보팅은 취소되었습니다. 말씀 나누고 싶은 사항이 몇 가지 있는데, https://discord.gg/6jWR7p 에서 이야기하시는 건 어떨까요? 테이스팀 공식 디스코드입니다. 논의가 끝난 후 이상이 없다면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아비꼬 사랑합니다. 카레 중 갑이죠. 너무 맛있어요. 특히 카레우동 먹고 싶어요. 이밤에 어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64.69
ETH 2650.4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