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과 짜장면이 맛있는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탕.PNG
제일 기대했던 탕수육을 먹어보았어여. 탕수육이 정말 두툼한게 너무 좋았어요! 소스도 너무 상큼하면서 달달했고 안에 반죽이 정말 쫄깃쫄깃했어요 ㅎㅎ 그리고 돼지고기 육즙이 나왔는데...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른탕수육집들과 경쟁했을때 지지 않을것 같아요!!

짜장.PNG
짜장면은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면이 얇아서 양념도 잘 밴것 같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막 다른 식당이랑 차별둘 정도로 색다른 맛은 없던것 같아요 적당히 맛있는정도 ..였습니다.

뽕.PNG
짬뽕은 국물이 정말 진국이었어요.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ㅠㅠㅠ너무 좋았어용 ㅎㅎ홍합들도 싱싱하고 안에 들어가 있는 돼지고기도 맛있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돼지고기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ㅎㅎ많이 넣어주신것 같아요^^


맛집정보

여수짬뽕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중앙1길 7-2


탕수육과 짜장면이 맛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계란탁 짜장면이군요~
짬뽕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thank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탕수육도 맛있어 보이지만...
비쥬얼만 봤을때... 짜장면 위에.. 계란이라..
요즘에 볼 수 없는~~ 그런 비쥬얼이네요.
옛날에는 계란 하나씩은 무조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ㅎㅎㅎ

짜장면에 계란은 크 환상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953.89
ETH 2913.89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