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eem × Promisteem / 모닝 가배 한 잔 '또' 하실래요? 경주 황리단길 〈Le Choi.〉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BigDDaompyo.png

모닝 가배 한 잔 '또' 하실래요?

경 주 황 리 단 길 L e C h o i .

BigDDaompyo2.png




지난 번 모닝 가배 드립으로 인천 구월동의 카페 가운헌을 소개해드렸었죠.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건지 약간 옛 것으로 인테리어 된 공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비슷한 느낌의 장소인데, 이 곳에 앉아서 바로 포스팅 중입니다.


IMG_4228.JPG

IMG_E4234.JPG


친구들과 2박 3일 경주로 놀러왔는데요, 이왕 여행하는거 오늘 하루 휴가를 쓰고 아침 일찍 내려와서 혼자 경주 황리단길을 거닐었습니다. 한적한 카페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작업 좀 하면서 친구들을 기다릴 카페를 찾던 중 네이버에 많이 노출되지 않는 곳이라면 OK라는 생각으로 골라 들어갔습니다. 왜 〈미스터 션샤인〉에 나오는 멘트같은 제목으로 글을 썼냐하면 카페의 이름부터 〈미스터 초이 Mr. Chio〉와 비슷한(?) 〈르 초이 Le Chio〉 였기도 하거니와 문 열자 마자 보이는 한약방의 서랍장과 근대적인 조명의 조화가 독특했기 때문입니다.


IMG_4227.JPG

IMG_4230.JPG

IMG_4231.JPG


〈미스터 션샤인〉의 이병헌, 김태리을 앉혀놓으면 이질감 하나 느껴지지 않을 장소라 생각듭니다. 그게 중요한건 아니지만 제가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니까요. 다만 〈가운헌〉보단 조금 더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IMG_4244.JPG

IMG_4241.JPG


카페를 들어온 순간부터 분위기에 매료되어 테이스팀 포스팅부터 생각이 났었지만 카메라를 드는 건 잠시 미뤄뒀습니다. 그래도 테이스팀에 소개하려면 어느 정도 맛이 보장돼야하니까요.

메뉴는 정감가는 손글씨로 돼있습니다. 그리고 주요 인기 혹은 자신 있는 메뉴는 ★표시 되어있습니다. 아인슈페너가 인기이긴한가봅니다. 하지만 전 당연히 아메리카노 한 잔과 곁들여 먹을 대릉원 케익 한 조각을 주문했습니다. 프릳츠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서 바로 찾아보니 카페 매장도 있고 도소매 원두 판매, 바리스타 교육 등 을 하는 우리나라 젊은 기업으로 보이네요. 중미와 인도의 커피 농장을 직접 찾아가서 컨택해 건네받아 판매하는 모양입니다.


IMG_E4269.JPG

IMG_E4270.JPG

IMG_4247.JPG

IMG_4258.JPG

IMG_4260.JPG

IMG_4264.JPG


녹차 라떼나 녹차 케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단 맛과의 부조화가 싫다고나할까? 하지만 녹차잎을 다르게 가공한 말차 케익이라고 해서 한 번 주문해봤습니다. 케익의 선택지가 하나뿐이기도 했지만 진열된 케익 위에 생크림을 얹어서 준다고 하니 생크림 맛도 기대되기도 했고.

커피는 약간 묽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균형이 좋은 것 같습니다. 경험 상 개인 카페 중에 떫은 맛을 잘 못잡아 뒤 끝이 불쾌한 곳이 있는데 상당히 깔끔한 맛입니다. 지금도 한 모금씩 여러번 음미해보는 중 ㅎㅎ 우선 잔도 예쁘고 분위기도 먹어주면 전 다 좋더군요! 그래서 카페 오니까요. 기분 좋은 엔젤링도 보기 좋구요!


IMG_4246.JPG

IMG_4250.JPG

IMG_4251.JPG

IMG_4254.JPG


와이드하며 완전히 오픈된 바리스타 공간이 신뢰감을 확 주는 구조입니다. 곧 친구들이 온다고 하는데 글 쓰면서 단타로 번 돈으로 한 잔씩 주문해줘야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살랑살랑 커튼이 매력적인 외관을 보여드리고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C_[20181130-153333].gif


프로미스팀은 이미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한주 건너 뛰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네 번의 포스팅을 하겠다는 약속은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르 초이 Le Choi

score

38167, 303-3 황남동 경주시 경상북도 대한민국


■ Tasteem × Promisteem / 모닝 가배 한 잔 '또' 하실래요? 경주 황리단길 〈Le Choi.〉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잡지에서 보던 황리단길!
제목의 재탕에 흠칫 했지만 역시 가베는 1일 1가베를 해야하기에!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3주차 한번 결석하셨군요 ^^ 12월 맛집탐방단 모집중인데 참여하세요!

promisteem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11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 결과보고 (91탐방기, 38큐레이션)

...lluck jisui jinbyungwon boomshark sweetpapa ccodron mayjudy kimeggggglory7 cov-jeong kindbreeze epitt925 feelsogood hwook dazzli...

5962AE12-3393-4E1F-947C-E022C349AA67.jpeg
청귤차

16B2FBC4-BD88-40EA-B990-FFD8863A55DD.jpeg
아인슈페너

친구들이 와서 주문한 것들 추가로 사진 올립니다! ^^

달걀형이 나이가 들었으면......나는...흑
여기 가운헌보다 더 멋있는거 같아....여기는 경주가면 찜 !!
말차케이크가 내스타일 인거같아ㅎㅎ

ㅋㅋ 미미형과 그렇게 차이 많지 않잖소?! 가운헌이 컨셉이 더 좋지만 주방 공간의 느낌이 여기가 너무 좋더라구 ㅋㅋ

R&B의 데이트 현장!

???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ㅜㅜ

에그 = 알 = r
비는 ♡♡♡♡♡ R&B 리듬앤 블루스 아니죠! ㅋㅋ

녹차 맛 케익, 아이스크림 다 좋아하는데
안먹을거면 저 주세요^^

ㅋㅋ 저기 케익은 다 먹었습니다!! 근데 녹차 아이스크림이 생긴다면 줄 수 있어요ㅋㅋ 드세요!!

개인적으로 체인점말고 이런 예뿐 카페들이 오~~~래 오래 잘 됐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 맞아요! 많이 개인 카페이면서 맛도 좋으면!! 오래오래 가겠죵?!

ㅘ와와와와와와와
카페 진짜 이쁘네요!!!!!!!!!!
이런 느낌 저도 좋아하는데!!!!
한국 가면 달걀형아 포스팅 보면서 카페 다녀야 겠습니다!!!ㅎㅎㅎ

ㅋㅋㅋ 근데 한국오시면 어디 가시나요? 고향이? ㅋㅋㅋ

한국을 안간지가 어언 5년이 되가네요.
가서 있을데는 없고 그냥 호텔 잡아 있어야 될것 같네요 ㅎㅎㅎ
태어난건 서울이지만 자란건 인천입니다 ㅎ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imeggg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경주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 ^^
깔끔하고 고풍스러워서 느낌이 너무 좋네요 ~

새로 생긴 곳인거 같더라구요~ 아직 인테리어 소품들이 파릇파릇(?)한데 얼마나 갈런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