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김해 봉리단길 그곳에 가면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낙도맨션'이 있다 (18.05.30)

in #tasteem6 years ago

오토님은 주변에 좋은곳이 너무 많은건지?
아니면 좋은곳을 많이 찿아 다니시는건지?
암튼 엄청 부럽고 자유스런 삶 멋집니다.
아~~ 부러우면 지는건데... 오토님께 지는건 뭐
문제는 없죠^^
저두 중국에서 주변 좀 한번 싹 훝어봐야 겠네요 ㅋ

Sort:  

요즘은 주위에 맛집, 볼거리들이 너무 많아요.
시간이 되면 그런곳만 돌아다니며 체험기를 써도 괜찮을 듯 하네요.
이참에 그거나 하까요?ㅎ

그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오토님은 세심하게 작성을 하시잖아요.
전 막 사진찍기 좀 그래서요.
외모를 보면 사진 찍는게 안 어울려서요, ㅋ
좀 어색하구요.
제가 생전 그런걸 안해서 음식 사진찍고 하면..
애가 왜이러지 이런 눈빛이 느껴집니다. ㅋ
또 기대 할께요.

남자들은 하기 힘들거에요.
저도 사람이 없어야하지 있으면 좀민망하긴 하네요.
저런곳은 한적한 시간을 택해서 가야 찍을 수 있어요. 사람들한테 피해주는거 저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많을때는 음식과 간판, 메뉴판 이런거만 찍죠.ㅎ

ㅋㅋㅋ 설정이 좀 필요하네요.
꼭 여행객인거 마냥 보이도록요.
아니면 블로거처럼 보이게...
그럼 좀 이해를 할 수도.. ㅋㅋ 고민해 보시고 저도 고민,,,
좋은 포스팅을 위해 민망은 감수해야죠^^

진짜 그렇게 하려면 주인한테 정식으로 양해를 구해서 사람들 없는 시간대를 이용해 영업에 지장없게 하고, 카메라도 뽀대나게 좋은거 사서 작가처럼 메고 다녀야 될 것 같은데요~

사실 제생각인 주인장이 오토님께 음료수라도 한잔 무료로 드려야줘
홍보효과가ㅜ얼만데요. 팔로워도 많고.. 불특정 다수가 다 보고 있는데.
ㅋㅋ 앞으론 좀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3.87
ETH 2445.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