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68]친구와 조촐하게 혹은 풍성하게 '한냐마켓또' @창원 상남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창원에서 친구가 소개해준 이자카야, 한냐마켓또

1546754651293.jpg

동양의 뱀파이어라는 한냐 사진이 달린 실내가 조금 으스스(?)하기도 하지만.
그 옆의 피클들이 색들이 너무 화려했어요.

1546754653540.jpg

기본 안주.
피클도 맛나고, 과자(이름을 몰겠네요~)도 맛났어요.

1546754655731.jpg

말로만 듣던 깔라만시에 도전 ㅎㅎ

1546754658871.jpg

색이 정말 노랑노랑 찐하고,
맛도 진짜 찐하더라구요.
취하는 줄 모르고 마시겠어요.

1546754661253.jpg

친구가 까르보나라랑 고추장찌개랑 고민하다 신중하게 시킨 고추장찌개.
단맛이 지난번보다 강해서 친구는 실망했지만,
전 안주로 괜찮았어요.
갠적으론 우동사리가 아쉬웠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홀 분위기도 좋고,
안쪽엔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하기 좋을 듯 했어요.

담엔 깔라만시랑 까르보나라 도전해 보고 싶네요.


맛집정보

한냐마켓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9-3


[테이스팀#68]친구와 조촐하게 혹은 풍성하게 '한냐마켓또' @창원 상남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66 which ranks you at #30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0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haiyou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가게 이름과 한냐라는 건 일본풍인데...
음식은 한식 같네요? ^^;

단맛이 강해도... 술안주로는 괜찮죠ㅎㅎ 역시 아시는분^^

꽐라만시 마시면 꽐라되요? ㅎㅎㅎ.

고추장찌개가 무난해보이긴 하지만 까르보나라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보통 저런 술이 먹을땐 맛난데 은근 취하는거같던데요ㅎ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후~~ 만나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