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밭에서 먹는 수제돈까스 - 경양식집 "프로방스" 소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오늘은 저의 Tasteem 두번째 시간으로~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참여합니다~

지난편 다시보기 - 최근 오픈한 "짬뽕맛집" 소개


상호명 : 프로방스
주소 : 인천 계양구 동양로 127 (동양동 641-7)
메뉴 : 수제돈까스,스테이크,파스타,화덕피자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
인천 동양동의 한적한 길가에 위치한 경양식집입니다~

일단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깨끗하고
외관이 굉장히 이쁩니다~
가게 이름처럼 테라스꽃밭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주메뉴스테이크,파스타,수제돈까스,화덕피자
소개팅 자리에서 먹기에 적합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게 외관이 무슨 궁전같더라구요~

주변에 이 많은 외곽지역이어서~
전철역이 없으므로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어려우나~
주변 도로가 안막히고 주차장이 넉넉하기 때문에
승용차이동하시기에는 좋습니다~

3층 건물의 계단을 하나하나 오를때마다~
화려하게 꾸며놓은 실내 인테리어시선을 빼앗깁니다~

저는 혼자 갔기때문에;;
실내에 혼자 앉기가 좀 그래서~
외부의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미세먼지가 좀 걸렸지만~
요새처럼 날씨 좋을때는 이렇게 테라스 꽃밭에서 먹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소개팅하는 자리라면~
더 좋겠죠~

실내모습은 이렇습니다~
테라스생화 위주로 꾸며놨다면~
실내조화 위주로 꾸며놨습니다~
아무튼 어딜가든 꽃밭이네요~

수제돈까스(9,500원)로 메뉴를 정하고 음식을 기다리고 있으니까~
유니폼을 갖춰입은 웨이터들이 옛날식으로 서빙을 해줍니다~
어렸을적에 경양식집에서 돈까스 먹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스프를 먹으면서 기다리니까~

쨔쟈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제돈까스가 나왔네요~

수제돈까스가 두툼하고 바삭한게~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직접 만들었다는 소스도 맛있었구요~

더군다나 꽃밭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채소싱싱하구요~

감튀바삭합니다~

감튀 리필을 부탁하니까~
이렇게 한접시인심좋게 주시네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중~
소개팅 자리를 어디로 정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꽃밭에서 먹는 달콤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경양식집 프로방스추천해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 돈까스보다~
기사식당에서 파는 사람 머리통만한 돈까스를 훨씬 더 좋아합니다~

분위기가 밥먹여주나요?

쿨럭~

아무튼 소개팅하시는 분들 화이팅!! 입니다~



맛집정보

프로방스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동양동 641-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테이스팀 글쓰는게 많이 불편하네요~
마크다운도 인식 못하고~
주소도 제대로 없고~

맞아요 완전 불편ㅠㅡㅠ
@홍보해

지금 두시간 노가다해서 간신히 스팀잇이랑 호환시켜 놨네요~ ㅋㅋㅋ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고맙습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나봐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yd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네요! ㅎㅎ
gif도 jpeg로 자동업로드되서 움짤도 못올려요 아쉬워요 ㅎㅎ

시스템적으로 좀 더 발전한다면~
정말 좋은 태그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소스 부은 돈까스 사진이 진짜 맛있어 보여요!

고맙습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동양동 64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근데 주소가 641-8이 아니라 641-7입니다~ ㅎㅎ
이번에 새로 오픈한 집이라 구글 지도에 등록이 안됐나봐요~
그래서 근처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야외가 너무 좋네요....더 맛있는 식사가 될듯합니다...^^

야외에서 먹으면 뭘 먹어도 맛있죠~ ㅎㅎ
미세먼지만 없으면 정말 맨날 나가서 먹을텐데요~ ㅠㅜ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2/7)


06_보팅했곰~.gif
첫날 큐레이팅에서 분명히 업보팅을 했었는데 지금 다시보니 기록이 빠져있어서 이전 포스팅 다녀왔습니다. 혹시라도 당황스러우셨다면 죄송합니다 ㅠㅠㅠ 기사식당 옛날돈가스가 진짜 최고긴 하죠!! 근데 포스팅 해주신 곳도 꽤나 맛있어 보이네요 :D

고맙습니다~ ㅎㅎ
했곰이 이뿌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433.10
ETH 3607.6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