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역 수제버거는 여기! [Burger 307 대화역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소고기를 직접 갈아 패티를 만든다는 Buger 307

제가 주문한 것은 소고기패티+새송이버섯 입니다.

그외에도 소고기패티와 다른 재료를 곁들인 것, 새우버거 또는 어린이들을 위한 버거 등 여러가지 종류의 버거가 메뉴에 올라있습니다.

20180909_114916.jpg

버거 맛있게 먹는 법 쓰여져 있길래 따라하려다가...;

평일 오전 11시~오후2시 사이에 방문시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적당한 굽기의 소고기패티와 부드러운 빵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양파는 구운 것인데 차가웠던(?)

20180909_114943.jpg

대화역 3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Burger 307! 최대 20여명 가량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주저리주저리를 좋아하는 제게 10문장이라니, 너무하시군요ㅠ_ㅠ


맛집정보

Burger 307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81


대화역 수제버거는 여기! [Burger 307 대화역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야채들도 신선해 보이네요. 아~~~주 좋습니다!~

너무 신선한 나머지 양파가 차가웠다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5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kevindeb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

방문 감사드립니다 ^^

수제버거 안먹어본지도 벌써...;;
사진보니 한번 가봐야 겠네요!!^^

근처 거주하고 계신가요..? 서울에도 있습니다ㅎㅎ! 체인점..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잉 ㅋㅋㅋㅋㅋㅋ 저 대화역 바로 옆인 주엽역에 사는데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11시~2시에 꼭 가보겠습니다 크..

오잉?ㅋㅋㅋㅋㅋㅋ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드셔보세요!

짱짱맨 출석부 보고 넘어왔어요

반갑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__^

버거 내 사랑 버거!!!!
어느 식당을 가든 버거가 있으면 버거만 먹는다는...ㅋㅋㅋ

형 나랑 왜케 비슷하심.. 버거를 놔두고 다른 것을 탐한다는건 버거에 대한 의리를 져버리는일.....

지금 시간 새벽 1시에 거의 테러수준.....ㅜㅠ

헐 ㅇ_ㅇ 본의 아니게 죄송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