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광주 매월동에 위치한 '김강심 칼국수'를 다녀왔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tasteem • 7 years ago 기대가 크면 좀 실망하게 되더라고요. 오히려 만족도는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맛있던 집들이 더 높고요. 원효대사 해골물인가봐요. ㅎㅎ
넵 너무 기대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