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보쌈은 맛있는 보약 돈통마늘보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외국사람이 한국공항에 들어와서 처음 맡는 냄새가 무얼까요?

김치냄새가 아닌 마늘냄새라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사람들의 마늘사랑은 유명한데요.

오늘은 마늘보쌈집을 소개드리겠습니다.

20190812_114544.jpg

돈통마늘보쌈이라는 곳인데 보쌈위에 으깬 마늘이 예쁘게 놓여있습니다. 노란 마늘이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20190812_114523.jpg

마늘이 보기에도 이쁘고 보쌈의 비린 맛도 잡아줘서 궁합이 잘 맞는거 같습니다

20190812_114522.jpg

순두부 정식이라 찌개도 푸짐하게 나옵니다.

부담없는가격에 점심을 즐길 수 있는 착한 가게라 생각됩니다.

주소


맛집정보

돈통마늘보쌈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경기도 시흥시 배곧4로 22 배곧타운 2차


마늘보쌈은 맛있는 보약 돈통마늘보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경기도 시흥시 배곧4로 22 배곧타운 2차]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외국인이 맡는 마늘냄새라는게 어떤건지 참 궁금해요 ㅋ

사람들 옷같은데 다 베어있는데 우리만 못느끼는 향인거같아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kbaek8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마늘보쌈 맛있죠~
야들야들 고기에 붙어있는 비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데 ㅎㅎ

오우 보쌈~~~ 저도 오늘 저녁에는 보쌈을~~~ ㅎ

행님 글이 없다 했더니 zzan 태그를 안달아서 못봤군요
테이스팀도 zzan 태그를 달아도 됩니다요
제가 확인했습니다. 오늘 왜 이렇게 글이 없나 확인하다 스팀잇 들어와서 알았네요

헉 ㅋㅋㅋ zzan을 jjan으로 쓰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님덕에 알았어요

행님 mini 태그는 안달아도 보유량 기준으로 자동 보팅이 옵니다요

아 ㅎㅎ 지난번에 미니쪽 포스팅에서 써주면 좋겠다는 식의 글이 있어서 그냥 쓰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685.52
ETH 2436.4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