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시애틀의 특별한 레스토랑, 'Palisade'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상호 : Palisade

주소 : 601 W Marina Pl, Seattle, WA 98199




작년 봄과 여름 사이에, 아내와 함께 미국에 살고 있는 친척들을 만나러 시애틀과 뉴욕을 다녀왔습니다.

친척들을 만나 약 일주일간을 미국에서 지냈는데요, 미국에 머무르면서 많은 음식점에 갔었지만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바로 이 Palisade라는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시애틀여행-111.jpg

시애틀여행-109.jpg

시애틀여행-110.jpg

시애틀여행-112.jpg


내부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4~5성급 호텔 로비에 있는 카페나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에요. 사진에는 없지만 식당 내부에 시냇물처럼 물길이 흐르기도 합니다. 창가 자리에 앉으면 시애틀의 바다를 배경으로 식사를 할 수도 있어서 낭만적이기도 하죠.


시애틀여행-108.jpg

시애틀여행-113.jpg


능력자 사촌형이 뭐든지 먹고싶은건 다 사주겠다고 말하길래... 역시 바다에 왔으면 해산물!!! 이라고 외치고는 곁들여서 고기도 함께 먹겠다고 했습니다ㅋㅋ 사촌형이 알아서 주문을 해줬기에 메뉴 가격을 보지는 못했네요.


시애틀여행-114.jpg

시애틀여행-115.jpg

시애틀여행-117.jpg

시애틀여행-118.jpg

시애틀여행-119.jpg


아니나 다를까, 정말 통크게 샀네요.

셋이서 이 음식을 다 먹느라고 정말 고생했습니다. 그렇지만...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싱겁게 먹는 편인 저는 사실 미국에서 먹는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미국음식이 제게는 좀 짜고, 시즈닝도 과한 느낌이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해산물도 신선하고, 본연의 맛을 느끼기 딱 좋을 만큼이었어요. 짜지 않은 미국음식이라니, 정말 좋더군요!ㅠㅠ

스테이크도 상당히 좋았어요. 하지만 스테이크는..역시 조금 짰네요^^; 그래도 고기 자체가 워낙 좋고, 굽기도 딱 좋게 해줘서 정신줄 놓고 먹었습니다!


시애틀여행-122.jpg

시애틀여행-123.jpg


배불러서 더는 못먹어...라고 생각했지만, 디저트를 빼놓을 수 없다는 아내의 말에 일단 주문을 했는데... 비주얼이 너무 좋은 달달패밀리가 나오네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거죠. 암요.
(그런데 너무 달아요...ㅠㅠ)


셋이서 한 5인분 정도는 먹어치우고 나왔습니다. 정말 만족스럽게 먹은 몇 안되는 미국 레스토랑 중 하나였어요.


시애틀여행-126.jpg


식사 후에는 차로 20분 정도를 달려 Alki 해변으로 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곳의 시애틀 야경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 가서 그 감동이 조금 덜한데, 해가 완전히 진 후에는 정말 멋지게 불을 밝힌 시애틀 다운타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애틀의 저녁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이 곳 Palisade를 추천합니다^^ 시애틀에 들리게 되시거든 꼭 한 번 가보셔요!

이상 맛집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Palisade

score

W Marina Pl, Seattle, WA 98199 미국


[Tasteem]시애틀의 특별한 레스토랑, 'Palisad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akael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가장 중요한 행복 가운데 하나라고 봅니다ㅎㅎㅎ

저기 보이는 관자 크기 실화인가요.. 음식들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ㅠㅠ

여기 매우매우 훌륭합니다ㅎㅎㅎ 비주얼도 좋지만 맛도 정말 좋아요!:-)

음식이 예술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진짜 궁금하네요...ㅎㅎ

궁금하시다기에...찾아봤습니다 ㅎㅎㅎ

가격이 좀 쎄네요...! 사촌형이 올 9월에 한국 놀러온다는데, 맛있는거 사줘야겠어요ㅎㅎㅎ

https://palisaderestaurant.com/menu.php

헐 .. 요트에 스테이크가 대박!!
아 가고싶어요~

상당히 기억에 남는 좋은 곳이었어요^^ 자신있게 추천합니다ㅎㅎ

짜지 않은 미국음식이라... 확 끌립니다.

비주얼이나 설명은 거기에 기름을 붓는..

또 가고싶습니다ㅎㅎㅎ 츄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W Marina Pl, Seattle, WA 98199 미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