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진주시 중안동 허니타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aenggaeng 입니다 :)

주소 : 경남 진주시 비봉로23번길 6
운영시간 : 매일 - 12:00 - 20:00
휴무일 : 월요일 휴무
전화 : 010-7657-8859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ㅜㅜ
과제랑 알바랑 시험이랑 너무 바빠서 오랫동안 못했어요ㅜ!

내가 사랑한 카페, 허니타임
여기는 마카롱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입니다.
마카롱,,, 너무 맛있어요 !

IMG_0989.JPG

IMG_0988.JPG

IMG_0981.JPG

맨위 왼쪽부터
피넛 누텔라, 복숭아 요거트, 녹차 초코칩, 그림치즈, 크런키 로투스, 타히티 바닐라/..?베리, 와인무화과, 밀크티, 소금카라멜, 레몬커드, 초코바닐라, 카페모카/티라미수, 인절미, 돼지바, 빠삐코, 블루베리, 더블쿠앤크

종류가 다양하고 평범하지 않아요,,,,!

IMG_0983.JPG

IMG_0982.JPG

IMG_0986.JPG

주문법과 가격입니다.

IMG_0985.JPG

타르트도 팔아요 ! 디저트 맛집 인정...

IMG_0987.JPG

저는 이게 되게 신기했어요
마카롱 뭐지 껍데기인가... 이게 참 쫀득하고 좋듀...ㅜㅜ
다음에는 이것도 삽니다!

IMG_0990.JPG

마카롱2.JPG

저는 시간이 없어서 가게에서 맛보지 못하고 포장을 했습니다 ㅜㅜ 다음에는 꼭 음료랑 가게에서 먹을거에요! 이건 선물용이고 ,, 저는 맛보기로 두개만 샀습니다...도륵 그치만 포장이 이뻐서 선물하기 좋은것 같아요 !

IMG_0992.JPG

IMG_0991.JPG

맛보기로 두개산 복숭아요거트랑 블루베리 입니다
저는 독특한것도 좋지만 기본이 가장 좋아요ㅡ^,^
(여기 언니랑 같이 갔는데 소금카라멜이 맛있다고 하네요!)

IMG_0993.JPG

복숭아 마카롱 속살입니다 쫀득하고 부드럽고 달달하고
기분이 좋아요 헿ㅎ
블루베리는 ...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어요,, 날씨가 따뜻했는데 패딩 깊숙히 안주머니에 넣고 왔더니 녹아서 맛은 진짜 있는데 모양이 별루였어요ㅜㅜ
사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마카롱 맛있어서 기분좋아요!
진짜 매일매일, 먹고싶습니다 ㅜㅜㅜㅜ!

마카롱1.JPG

안뇽~


맛집정보

허니타임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진주시 중안동 비봉로23번길


[Tasteem] 진주시 중안동 허니타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진주시 중안동 비봉로23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kaenggae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ngratulations @kaenggae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갑자기 마카롱 먹고싶어지네요ㄷㄷㄷ

ㅎ헿 마카롱은 맨날먹어도 맛있을거에요!!!

마카롱 안이 엄청 실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가까웠으면 가볼텐데ㅠㅎㅎ

아쉬워요 ㅠㅠ 다음에 혹시라도,,,,, ㅎㅎ근처에 오시면 드셔보세요!

Congratulations @kaenggae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