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라멘은 이리로 가세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피곤한 몸으로 일찍 쉬었더니 평소보다는 조금은 괜찮은 월요일 아침입니다.

지난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마지막식사로 한끼 했던 라멘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상호: 신신라멘
주소: 일본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주오 구 덴진 3 Chome−2−19 하카타라멘 신신 텐진본점


제가 갔던 곳은 텐진의 신신라멘 본점인데요 11시 오픈이라 근처 스벅에서 커피한잔 마시고 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벌써 손님들이 다 들어차고 대기 2팀이 있었습니다.

20181113_111713.jpg

가게 앞의 길이 좁아 반대편 신사쪽 길에서 기다려 달라고 하여 반대쪽에 서서 대기하였습니다.

한국어가 있는 메뉴판을 따로주어서 편하게 대기하는 동안 메뉴를 고를 수 있었구요 다만 전날의 지나친 과음으로다가 과연 돈코츠베이스의 라멘을 먹을수가 있을까가 관건이었습니다.

20181119_074540.jpg

잠시 기다리니 저의 순서가 되어 기본 신신라멘을 시켰답니다. 하나는 650엔 기본 하나는 계란이 한개 올라간 것 750엔 으로 시켜 여친과 계란 하나를 반쪽씩 나누어 먹었는데 계란외에는 다른 점이 전혀 없었습니다.

20181113_112459.jpg

면은 특이하게 우리나라의 소면과 같은 면이었습니다.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던 이 라멘의 맛은,,, 와,,, 정말 제가 먹어본 라멘중에는 최고라고 말 할 수 있겠더라구요.

20181113_112538.jpg

전 돈코츠는 안먹는 편인데 이건 정말 단백하고 국물이 끝내주었습니다. 물론 약간의 짠맛은 있었지만 숙취로 힘들어하던 속으로도 이라멘은 끝까지 다 먹어버렸답니다 ㅎㅎㅎ

숙취없이 정상적인 몸상태로 갔더라면 라멘하나 더먹었을 수도 있었을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가시면 라멘은 이곳을 꼭 한번 들려보세요~
그럼 한주의 시작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신신라멘

score

일본 〒810-0001 Fukuoka-ken, Fukuoka-shi, Chūō-ku, Tenjin, 3 Chome−2−19 1F


후쿠오카 라멘은 이리로 가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크으... 저 동동 떠있는 고소한 기름기...
라멘이 땡기는 밤입니다.ㅠㅠ

ㅎㅎ정말 돈코츠의 맛을 새로이 생각하게 된 집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810-0001 Fukuoka-ken, Fukuoka-shi, Chūō-ku, Tenjin, 3 Chome−2−19 1F]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후쿠오카도 라면 유명하죠~ㅎ
일본 자주가시나봐요
저도 갈때마다 절반은 일본 라면만 먹는데,,, 너무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

자주가진 못하구요 일본은 2번째 방문입니다 ㅎㅎ

후쿠오카 갈일이 있을까 싶네요! ㅎㅎ 가면 꼭 먹어야 하나요? 전 딴거 먹고싶은데...ㅋ

ㅎㅎㅎ다른것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해장으로 라멘은 안 먹어봤는데 해장라멘 한번 먹고 싶네용ㅋㅋㅋ일본도 꼭 가보고 싶구요. 내년엔 가야지!!

해장을 원했지만 해장보다는 맛집이라고 꼭 가야한다기에 가서 맛있게는 먹었습니다 ㅎㅎㅎ

일본 가면 라멘 꼭 먹어보고 싶네요.
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일본 라멘은 어떨지...

라멘도 드셔볼만 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unn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면이 소면같은데... 그렇게 끝내줍니까? ㅠㅠ 맛있겠어요...

네 의외로 면의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캬~ 국물부터 다르네요. ^^,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428.06
ETH 2671.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