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트남 반미를 필리핀에서도 즐겨요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아이고 반가워요
다시 돌아온 거예요?ㅎㅎ
인터내셔널그쪽 엉망 이던데요
이쪽도 그들이 오기 시작했어요
닭 요리에 한번 가보세요ㅠ
테이스팀 보팅밖에 못받았는데
스코어가 ㅋㅋ
그들이 2,3등 꿰 찼어요
큰문제 ㅠ

Sort:  

인터네셔널 정말 못하겠어요. 한국분들이 양반이에요..

아..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영어로 쓰신게 아니셨군요. 저는 여기저기 이웃들이 영어로 쓰시길래 테이스팀 규칙이 바뀐줄 알았어요.

테이스팀 인터네셔널 오픈했기에 초기라서 10등 안에 무난히 들거라 생각하여 도전해 보았는데, 봇을 너무 많이 쓰고, 규제도 안하더라구요~ 결과 발표 댓글에 외국인들의 반발도 있지만, 시정을 안해요..
저는 그래서 다시 kr로 ^^ 요즘 kr도 핫해졌네요 ^^

아.. 결국 순위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다양하게 찾는군요. 헌터쪽은 다양한 방식으로 개선을 하던데 테이스팀은 아직 조금은 느린가보네요. 더 좋은 방안을 찾고 있는거겠죠.^^

차차 그렇게 하겠지만, 봇을 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당하게 하시는 분들이 다 순위권 밖이더라구요~

요즘같이 하락장에, 테이스팀이 꿈잼인거 같아요 ~~

테이스팀 저도 하고 싶은데 매번 밥을 먹고나서 사진이 생각이 나서 못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엔 그랬답니다~~
이젠 적응이 되었어도, 자꾸 까먹어서, 아이들한테.. 엄마 사진 찍으라고 꼭 얘기해줘~~ 라고 합니다 ^^
일단 테이스팀 포스팅 하면 2달러 찍어주니~ 순위경쟁을 안해도 좋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12.11
ETH 2610.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