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 / 남부터미널에 위치한 유러피언 맛집 요요마의 키친(Yoyoma's Kitchen)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은
사실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정말 많이들 알고 계시는 예술의전당과 남부터미널역 근처에 위치한 유러피안 맛집 요요마의 키친 입니다.

벌써 생긴지가 10년이 넘었네요~~~

저도 친한 초등학교 동창녀석 때문에 처음 알게된 곳인데 명성대로 정말 맛있는 유러피언 맛집이었습니다.^^

IMG_20180518_221308_044-1.jpg
이런 맛있는 맛집을 저만 알기는 너무 아쉽기에...ㅎㅎㅎ

혹시 강남쪽에 갈 일이 있으시거나 거기서 근무하시거나 집이 그쪽이신 분들은 한 번 꼭 가보시는 걸 정말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저에게 최애 레스토랑 입니다.^^

IMG_20180522_221854_282-1.jpg
IMG_20180518_221308_045-1.jpg
20180518_172838_HDR-1.jpg

이 곳은 특히 파스타가 정말 정말 일품이자 자랑입니다.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가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20180518_172212_HDR.jpg
20180518_172243_HDR.jpg
20180518_172233_HDR.jpg
내부도 꽤나 감성적이고 아무래도 예술의전당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보니 예쁜 그림들과 악기들로 연출한 각종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이용해서 꾸민 인테리어도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날씨가 요즘 같이 화창한 날에는 야외테이블에서의 식사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요ㅎㅎㅎ

같이 갔던 친구녀석이 사장님과 직원 분들하고 친분이 있어서 브레이크 타임인데도 한적하고 여유롭게 식사도하고 담소도 나누고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요요마의 키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반포대로28길 20


예술의 전당 / 남부터미널에 위치한 유러피언 맛집 요요마의 키친(Yoyoma's Kitche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jinvolution님의 퀄리티 높은 <예술의 전당 / 남부터미널에 위치한 유러피언 맛집 요요마의 키친(Yoyoma's Kitchen)>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involutio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테이스팀 자주 참여해보도록 할게요~~~~

파스타에 플레이팅 된건 가늘고 긴 베이컨을 구운것인지.. 정말 먹음직스럽네여 ^-^
어느 한가로운날 여기서 브런치 먹고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을 한편 본다면 정말 행복할것 같아여.

네^^ 베이컨을 구워서 얹은건데 일부러 자르지 않고 저렇게 가늘고 길게 올려놓아서 주니 먹기전부터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이더라고요 ㅎㅎㅎ

와 분위기 좋고 음식이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먹고 싶네요 ^^ 정말루~~~~

ㅎㅎㅎ 시간 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비주얼 하나는 정말 최고에요 !

good place 🌹

Congratulations @jinvoluti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네요 ㅎㅎ 예술의전당갈때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ㅎ좋은주말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