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곱먹으러 가즈앙 (with 라연양이랑 르캉이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원래는 야탑에서 라이언이랑 나랑 둘이 만나기로 했는데,,,
가는길에...
마침 르캉씨도 야탑역이라고 해서...

그래서 급 3인 팟~!!!! 꺄올

1.jpg

라연양의 폭풍 검색으로 나름 맛집이라고 찾아 간 곳인데,
자리가 없어서 15분 정도? 기다리다 들어갔음요

여기 야채곱창 2개 순대곱창 1개 섞어 주세열~

3.jpg

자리에 앉아 주문하자마자 곧장 나온 오뎅탕!

후춧가루 팍팍 넣어서 국물이 아주 시원해열

서비스로 나온 오뎅탕인데 계속 리필도 가능! 이런게 젤 좋아^^

2.jpg

라연양이랑 르캉은 서로 첨보는 사인데,,,
스팀잇으로 많은 공감대가 있으니 할말도 참 많네효..ㅋㅋㅋ

짠짠짠

4.jpg

드디어 주문한 곱창이 나오고

5.jpg

맛집이라고 검색까지 해서 찾아왔는데...
기대 했던 만큼 보기에도 참 맛있어 보입니다
곱창 향기도 솔솔... 너무 좋네요^^

6.jpg

자......어디보자... 한 입...

아씨........녹는다...짱

7.jpg

맛있는 안주에
행복 할 뿐...
더 할 나위 없으으으요

8.jpg

볶음밥도 따로 시켜 먹으며!!!
소주병과 맥주병은 쌓여가고...

10.jpg

클리어!!!

11.jpg

끄억,,,,

그럼 20000원입니다.

안뇽


맛집정보

고야곱창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장미로 86


돼곱먹으러 가즈앙 (with 라연양이랑 르캉이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x프로미스팀 3월 맛집탐방단 첫번째 보팅입니다.
맛있겠다.. 돼지냄새 안나나요

역시 곱창...
술안주에 쥑여주는 안준데 양에 비해 비싸서 늘 아쉽죠.ㅋ
그래서 더더욱 먹고싶네요.^^

돼곱은 싸잖아요ㅋㅋㅋㅋ 저것도 일인분에 8천원 정도???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ㄳ합니다

아 맛있겠다.... 그림의 떡...

맹장땠으니깐,,,, 곱창류 많이 먹어야 하는거 아니에요??? 이에는 이! 장에는 장!!!

ㅋㅋㅋ 오 일리있는 말씀....?

제가 생긴거 만큼 똑똑함요^^

부정해야한다... 여기서 인정하면 지는 것이다....

아왜요!!! 맹장때고 변했어 ㅠㅠ

❤️ㅋㅋㅋㅋ지금 술 드시고 계신거 아니에요??

아니에염 싸우나왔어요ㅋㅋㅋㅋ

하악.. 맛나겠다.
방금 저녁 먹었는데도 또 배가 고파지는 것 같아요.
쏘주가 술술 넘어갈 듯...

돼곱이 싸고 부담없어서 딴데서 한잔하고 2차로도 좋은거 같아융 ㅋㅋ

좋은 분들, 맛난 음식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 사이다는 라연양 거겠군요^^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호돌행님!!! 이런 세세한거까지 아시궁!!! 여윽시!

맛집에서 밋업 하셨군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3인팟 밋업ㅋㅋㅋㅋㅋ근데 뭐 어려서부터 친구라 밋업이라고 하기에둥 뭐 ㅋㅋ

친구셨구나 ㅋㅋㅋ 부럽습니다

마지막 사진 설거지 수준이네요.. 야탑갈일은 진짜 없는데 가면 꼭 가보고 싶을정도네요 ㄷㄷ

ㅋㅋㅋㅋ요즘 저는 소곱창보다 돼곱이 자꾸 땡기더라고염...ㅎㅎ 싸고 맛있엉^^

곱창 정말 입에서 녹죠ㅠㅠㅠㅠ

요즘 삼겹살도 사먹으면 너무 비싸공,,, 돼곱이 훨씬 싸고 맛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95.89
ETH 2419.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