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에 새로생긴 가격 싼 회 맛집! 어사출또!!! 드디어 문 열었구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며칠 전에 같은 동네 사는 친구 ryanhkr이랑 꼬부기랑 야식이나 먹자하고

늦은밤에 야탑에 만났습니다.

전부터 꼬부기가 광어먹고 싶다고 울부짖길래 야 오늘 형이 사줄게 나와 하니까 네 형~ 해가지고 메뉴는 회로 결정!!!

2.jpg

가게가 새로 생겨가지고 엄청 번쩍 번쩍 으리 으리하네요!!!ㅎ

이 가게 컨셉은 싸다! 로 정한듯 합니다...!

각종 활어 만원이라고 막 써 붙여놨는데... 흠... 일단 먹어봐야 싼지 안 싼지 알듯요^^

3.jpg

만원 짜리 횟집 치고는 잘해 놨습니다.

물고기 어항에 무슨 정수기??도 설치를 해놓고 말이죠..!

4.jpg

가게에 들어가자 마자 큼지막한 메뉴판이 보입니다!!!
가게 벽 여기저기에 도배를...ㅎ

메뉴 가지수가 엄청 많아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다능...ㅋ

5.jpg

우리가 주문 한! 모듬세트!

광어, 우럭, 연어 또한가지는... 도미였던가... 암튼 네가지가 나왔습니다^^

6.jpg

만원짜리 회 치고는 살이 두툼하게 썰려 나오네요...

분명 회는 1키로도 안 되는 작은 걸 잡았을 텐데,,,

어찌 이렇게 살을 두툼하게 썰었는지... 신기했습니다.

회가 두꺼우니 씹는 맛도 너무 좋네요^^

만족 했습니다... 담에 자주 오기루...^^

7gif.gif

매운탕이 빠질 수 없죠!!!

6천원을 내고 매운탕을 시키면,,,
라면 사리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네요!!! 이게 좀 짱인듯ㅎ

8.jpg

라면사리를 무한정 먹을 수 있으니... 우리끼리 야 담에는 회 더 작은걸로 시키고 이걸로 배채우자 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9.jpg

무한리필 가능한 라면사리!!!

10.jpg

튀김 튀김, 새우 튀김!

회만 먹고 심심했는데 튀김도 추가로 시켜주고요ㅎㅎ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주문 하고 바로 튀겨나와 뜨끈한 것이 ㅈ맛탱이네요ㅋㅋ

11.jpg

이것은 만원짜리 광어를 추가로 시켜 나온 모습입니당...ㅋㅋㅋ

막판에 한 접시 더 시켜 후회없이 먹어주는...!!^,^

우리 셋이서 밤늦게 야식치고는 너무 배터지게 먹었네요..ㅎ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 원래 꼬부기가 광어 먹고 싶다고 해서 이것저것 일부로 많이 주문하고 배터지게 먹은건데,,,
아니 무슨 다먹고 계산하러 가니깐.. 이미 계산이 되어있었다능...ㅠㅠ
계산하러 카운터 갔다가 잉? 모냐? 하니깐 형 제가 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너무 많이 주문하지 말걸 그랬다... 하면서 나왔습니다.
보고 싶다 꼬북아.

20150411111539_imwijmcv.gif

우리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요~!!!
화잇팅~^^/


맛집정보

어사출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장미로86번길 16


야탑에 새로생긴 가격 싼 회 맛집! 어사출또!!! 드디어 문 열었구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장미로86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앜ㅋㅋㅋ대박 완전 잘해따!!! all~~~~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nuki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형 저도 소고기가 먹고싶다고 울부짖으면 되나요?

당빠이구말구요~ 운동후 소고기만한 단백질원이 또 어딧겟

좋은 시간 이었겠어요 지누킹님^^
꼬북님 엄지척 ㅎㅎㅎ

네 정말 좀 멋졌습니다ㅎㅎ 행님 조만간 또 봬요^^ 그땐 좀더 조용한 곳에서... 흐흐

저 회 무진장 좋아하는 데 이런 데가 있다니... 놀랍습니다~ ㅋ

야탑 야탑이요!!! 여기 괜찮습니다 형님!!! 꼭가보세요^^

회도 좋지만 꼬북사랑이 느껴지네요 ㅋㅋ

제가 워낙 사랑하는 동생이다 보니ㅋㅋㅋㅋㅋ

ㅋㅋㅋ 브로맨스 멋지심 ㅎㅎㅎ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771 which ranks you at #138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86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팔꿈치밖에 안나왔는데 누가봐도 꼬부기를 발견!

오ㅋㅋㅋ역시 예리하심니다~!! 저 호피옷 입고 회먹으니 좀 멋있어 보여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