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를 이어가는 파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노량진에서 뭐먹을까 하다가 대충 아무대나 들어갔는데요

대충 감으로 찍어 들어갔는데 맛집이었음요ㅋㅋ

2.jpg

뭔가 간판에 '할머니'라고 씌여있으면 거의 반이상은 다 맛있었던 기억이ㅋ

근데 실패확률도 반이라는거ㅎ

저번에 어떤집은 간판에 할머니글씨 보고 들어갔는데 할머니는 커녕 알흠다운 알바생들만 가득해서...

뭐 오히려 더 좋았어요ㅋㅋ

3.jpg

암튼 요집은 전이 괴상하게 생긴 판때기에 나오는데요,

특색있는게 더 식욕을 당겨주네요^^

요런 자잘한거에 뇌에 작용하는 맛이 더 올라가지요ㅋ

4.jpg

겉은 좀 말라비틀어져 보이지만, 안은 촉촉함에 입안에 즙이 확 퍼집니다^^

5.jpg

근데 요즘은 파전도 대를 잇는다는데,,,

저는 지금 대가 끊길 지경인데 파전이 참 부럽네요ㅠ

아 내인생.

그럼 20000


맛집정보

노량진 왕할머니파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1동 만양로 90


대를 이어가는 파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기만 해도 맛나보입니다!^^

감솨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nuki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ㄳ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1동 만양로 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합니다

파전 맛없는집은 또 가본 기억이 없네요! 파전에 막걸리는 항상 맛있더라구요ㅎㅎ

맞아요 파전이 참 맛없기도 힘든음식이죠ㅋㅋ 웬만하면 평타는 친다는거!!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는 지금 대가 끊길 지경인데 파전이 참 부럽네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파전이 부럽네요ㅠㅠ

파전시키 나쁜놈... 형님들보다 먼저 대를 잇다니...!!!

대 끊기기 전에 파전같은 짝꿍을 만나시길!!

ㅋㅋㅋ감사합니다ㅠㅠ

겉은 좀 거시기 한데 속은 맛있나보네요..

네맞아요 좀 거시기하긴했는데... 다행이었슴돠ㅋㅋ

일단 할머니라고 쓰여있는 간판을 찾아야 겠습니다 ㅎ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74 which ranks you at #19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84.75
ETH 2614.5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