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우리 1일!!! 소개팅 백퍼 맛집!!! 실화 바탕 비법 공개!!! 솔로들에게 바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말 놀께요^^

으응 그래 오빠^^;;

밥 안 먹었지? 오빠가 티비에 나온 맛집 아는데 거기 가까?

으응 그래 오빠^^;;

후훗 티비에 나온 집이라고 하니깐 기대하는 모습이 역력한 걸? 기대해도 좋을 거야! 레츠기릿!

와! 티비에 나온집이야?? 오빠 센스쩐당! 고고싱^^
.
.
.
.
.
.
.
2.jpg

짜잔!! 여기야!! 어때? 죽이지?

오빠 모야암~~ 쭈꾸미였어?

YDD 몰라? 용두동!!

아! 알아알아! 날 뭘로 보고!! 나도 알아 YDD !!!!! 용두동 쭈꾸미 잖아!!!

훗, 아는구나?

근데 용두동이 성남에도 있어? 서울 아니야?

노~ 노~ 아니지 아니지 그러니깐 티비에도 나왔지! 오빠 믿고 따라오길 잘했지?

응응 잘한거 같아~ 너무 설레인당!^,^*

후훗..! 레츠기릿~!
.
.
.
.
.
4.jpg

우와 오빠!! 쭈꾸미옆에 해물도 있네!!!

응 굳이 내색 안 할라고 했는데 알아 차렸구나??ㅎㅎ 소라랑 관자도 너 몰래 추가했지~ 후훗

으응 오빠 조금 감동이얌ㅜㅜ

먹기도 전에 감동이라니!!! 오늘 소개팅 느낌이 좀 좋은걸??? 후훗

나 그렇게 쉽게 감동하는 여자 아닌데 오늘은 좀 이상하네^^ 헤헤

후훗, 다들 그래~ 자 그럼 어디 한 번 먹어 볼까!!! 레츠기릿~!
.
.
.
.
3.jpg

앗! 잠깐 잠깐!!!

아이참 왜그래 오빠??!!

사진 사진!

사진이 뭐??

사진 찍어야지!!!!

아잉 오빠 나 빨리 먹고싶은데~

이거 사진찍어서 올려야해... 이거 올리면 얼만데...

와 오빠 경제관념 있는 남자였구나? 오늘 두번째 감동인걸?? ^,^ 찡긋
.
.
.
.
.
5.jpg

어때 맛있지???

응 오빠 완전 존맛탱이얌!!!

후훗 그럴줄 알았지 오빤 소개팅 경험이 많아서 이런거 잘 한다아아~~ 후훗

응응 구런거 같아~! 나 어제랑 그제도 소개팅 하고 왔는데 맨날 스테이크랑 파스타만 먹어서 그동안 정말 많이 힘들었었어...ㅜㅜ

에궁 그랬구나???

웅웅 매일 소개팅 하면서 매일 양식만 먹고 얼마나 힘든데...!!! 혀가 꼬부라질 지경이얌...ㅠㅠ

오늘 오빠 만나서 간만에 소개팅 다운 소개팅 했구나!!!

우우웅 오빠~^^*

아 그런데 이름이 모야?

나 제니라고 해^^

제니야 그럼 우리 오늘 부터 1일???

(끄덕) (끄덕) (쑥스)

후훗 제니야 우리 투투때 뭐 할까?

투투때...음... 아! 근데 오빠는 이름이 모얌 ??

이런... 우리 이름도 모른채로 사겨 버렸구나!! 하하하 역시 YDD 쭈꾸미의 힘이 대단한걸 !!!

그러네 오빠 꺄르르르르르를ㄹ은ㅇㄴㅁ,른ㄹㅇ,.ㅡㅁ./ㄹㅎㄴㅁ




주소: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05번길 16


맛집정보

YDD용두동신쭈꾸미 본점직영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70-1


오늘부터 우리 1일!!! 소개팅 백퍼 맛집!!! 실화 바탕 비법 공개!!! 솔로들에게 바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글 전개가 재미있게 ㅋㅋ
전 처음에 실화인줄 ㅋㅋㅋ
쭈꾸미가 저렇게 익어가면서도..
탱글탱글하게 보이다니요

쭈꾸미뿐만아니라 각종 해산물이 많네요.맛있겠다~

넵!!!ㅎㅎ 관자랑 소라랑 따로 몇천원 주고 사리겸으로 추가했어요... 쭈꾸미와 궁합이 딱이더라고요!!^^

용두동 가서 쭈꾸미먹었었는데 가까운곳에도 있네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용^^

사실 용두동이라는 이름을 전국에서 많이들 쓰더라고요ㅋㅋㅋㅋ

소개팅 성공에 대한 신뢰가 가지 않지만 그래도 음식은 맛있어보여용!!!

안된다고 생각하니 안되는겁니다^^ 해보시면 됨!!!^^

현실감과 재미를 잃은 것 보니...이글은 ...소개팅을 오래도록 안?못?한 분이 쓰신 글이 확실합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ㅋㅋㅋㅋㅋ 어케아라찌 ㅠㅠ

이거 엄청 매운거 아닌가요?!
하긴 여성분들은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이 많으니.. 메뉴 선정은 잘 하신 것도 같은데....

아! 맵기는 강약 조절이 되더라고 ㅎㅎ 중간맛 정도로 하면 적당히 매운게 딱 좋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inuki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해요! 테이스팀 만세!

쭈꾸미 맛있는 집은 꼭 방문해야지요. 술안주도 최곱니다.

와 우리 방금 동시에 댓글 주고 받았어요ㅋㅋㅋㅋㅋ신기하네요^^
맛있는 쭈꾸미와 소주... 그리고 시원한 에어컨이라면 금상첨화죠ㅎㅎ

ㅎㅎ 그런가요?

네네 저는 텔레그램 알람을 쓰고 있는데 딱보니 그러네요ㅎㅎ

미칠듯한 스토리텔링에 보팅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런 테이스팀 신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점점 후회가 되가고 있어요...ㅋㅋㅋㅋ ㅠㅠ

용두동 인정합니당 ㅋㅋㅋ
x꼬가 매운맛~

오산기지에 입점해서 미군들 X꼬를 불살라 버리면...ㅋㅋㅋ ㅈㅅ

ㅋㅋㅋㅋㅋ 미군들 지리는 각이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