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건대 돼지 김치구이 맛집이래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제 오랜만에 라이언이랑 먹스타 만나서 술을 죽어라 펐네요...!!!ㅋ

나중에 지젤님도 와서 넷이서 죽도록 마셨는데,,,

눈떠보니 집.

2.jpg

건대에 맛집이라고 찾아갔는데,,,

3.jpg

김치 + 삼겹살 조합이 맛있긴하네요ㅋㅋ

요즘 더워서 땀을 너무 많이 흘리고 다녔더니,,,

요렇게라도 영양보충을!!!

4.jpg

사이드메뉴로 따로 파는 껍데기도 추가해서 얌냠!

5.jpg

어제 일욜이기도 하고 담날 출근해야 하니 좀 적당히 마실라 했는데,,,,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절제가 불가능 했습니다ㅋ

6.jpg

근데 아무리 배가 터질거 같아도

볶음밥은 또 들어가대요???ㅋ


맛집정보

정통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동일로24길 95 1층


여기가 건대 돼지 김치구이 맛집이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취하면 참 힘들게 집에 안가도 집이더라구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nuki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나중에 나온 사진 피껍데기 맛있어 보이네요

헐, 맛있겠다 ㅠ

캬.... 보기만 하는데도 군침이 줄줄....ㅋㅋㅋ

순간이동을 익히셨군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42 which ranks you at #20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껍데기에 더 눈이 감.. ㅠㅠ
목욜 건데 갈건데 여기 갈까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비쥬얼이에요. 맛있겠어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제대로 드셨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