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우리도 영양센터 다닐 나이가 되었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무거나 먹을 나이가 지났습니다 여러분!!!

예전같으면 고기도 먹고 기름진 곱창도먹고,

안주거리라면 가릴 필요가 없었지요...

하지만 이젠 안주 하나에도 세심하게 따져가며 먹어야합니다

그래야 오래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찾은 영양센터!!!에서 한잔ㅋㅋㅋ

1.jpg

캬~!!!

걸죽한 궁물이 보이시나요...!!

요거랑 소주 10잔정도 마시면,,,

그래도 안 취하죵!ㅋㅋ

궁물이 너무 진해서 소주 몇 잔 따위는 간에 기별도 할 수 가 없지요ㅎ

2.jpg

건데기 골라 먹으며 한 잔, 두 잔,,,

요게 바로 보약이빈다.

3.jpg

뼈가 녹도록 푹 익은,,, 닭다리 꺼네들고요ㅋㅋㅋㅋ

이건 많이 안 들어 있어서 먼저 집는 사람이 임자ㅋ

4.jpg

잘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고...

일단 잘 먹어야지요^^

근데 진짜 잘 먹고 잘 잔다음에 담날 일어나면 숙취가 없어요

신기합니다ㅋㅋㅋ

그롬 20000.


맛집정보

홍가네 영양센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장내로140번길 11-13


이젠 우리도 영양센터 다닐 나이가 되었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군침도네요.
저는 아직 젊어서 아무꺼나 먹어도 되지만 ㅋ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uk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ㄳ합니당ㅋ

공감 100%. 안주가 실해야 담날 고생 덜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장내로140번길 11-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영양센터라고 브랜드 있었는데 아직도 있나 모르겠네요 ㅎ

500살까지 사실려는 모양 ㅎㅎㅎ

얼마전까지 곱창 먹고 그런거 같던뎅.
ㅋㅋ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