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BBQ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고기뷔페 - Iron age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주소 : 6506 Baltimore National Pike, Catonsville, MD 21228

엘리컷 시티에 한국식 BBQ 음식점이 생겨서 방문했던 장소입니다.
여기와서 느낀점이 외국인들 정말 한국식 BBQ 음식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고기를 자를때 잘 사용하지 않는 가위를 이용해서 불판에 자기가 직접 먹는 문화가 외국인 눈에는 재미난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한국 뮤직비디오를 계속 틀어줍니다.
그리고 음식점 인테리어도 미국식 + 한국식 = 짬뽕식인듯!~합니다.
한국식 고기불판 있으니.. 아무래도.

1.png

현재는 몇개까지 체인점이 늘어났는지는 확실치 않으나~
인기있는 음식점이 되어 가는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특히 방문을 해서 보니 외국인이 90프로는 되는 것 같네요.

2.jpg

뷔페 방식입니다.
저녁은 23불이고 아래에 보시는 것 처럼 메뉴판에 있는 음식을 계속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3.jpg

종업원이 추천해주는 고기 위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양념된 음식은 완전 한국에서 먹는 느낌과 똑같습니다.
다만.. .불이 너무 약해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습니다.
일부로 불의 세기를 약하게 해놓은거 같은.~

dpkmrbsomjurnj3v0mio.jpg

unzqtxsmlgsnzabiym8q.jpg

전체적으로 맛과 분위기는 좋았으나~ 불의 세기가 너무 약해서 고기를 먹는데 하루종일 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성질 급한 한국인들한테는... 별로인거 같습니다.


맛집정보

Iron age

score

6506 Baltimore National Pike, Baltimore, MD 21228 미국


한국 BBQ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고기뷔페 - Iron ag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성질 급한 한국인들한테는... 별로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로입니다. ㅋㅋ @dj-on-steem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곰돌이가 @dj-on-steem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87번 $17.179을 보팅해서 $14.81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ty1004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