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실화? 치즈,빵,치킨을 한큐에! 빠네 치킨

in #tasteem3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닭요리 하면 치킨, 치킨하면 그것은 진리입니다...
강남역에 이색메뉴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대박이에요 ㅠㅠㅠ


KakaoTalk_20180611_195816540.jpg

식당 내부모습
점심시간에 갔는데 오픈을 방금했다고 하더라구요
손님 우리밖에 없다! 하고 신나서 내부사진 한번 ㅎㅎ

KakaoTalk_20180611_195819218.jpg

하... 그냥 치킨도 맛있는데 빠네치킨이라뇨...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욧...!!!

KakaoTalk_20180611_195818843.jpg

사진 한방 때리고 당장 먹으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싹둑싹둑

KakaoTalk_20180611_195818210.jpg

yo 한 입 크 기

KakaoTalk_20180611_195816852.jpg

치즈야... 너는 내 맘 아니...
I love you...

KakaoTalk_20180611_195817494.jpg

소스는 로제소스랑 비슷하게 짭잘한 크림소스에요
치즈랑 조합이 최고로 미추어버리는것....


치느님을 색다른 요리로 만나보세요
다른 이색메뉴들도 있지만

빠네치킨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


맛집정보

꼭그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33


이 조합 실화? 치즈,빵,치킨을 한큐에! 빠네 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역삼동? ㅋㅋ 집에 가믄 한번 가야겠네요~
쌈팍합니다!!! 이 메뉴~

비주얼도 맛도 너무 사랑스러운 메뉴에요 >_<

와...이건 또 먼가요..
치킨이 치즈에 빠진날 이네요
이건 배달이 안되겠죠..

배달되면 완전 혁명이었을텐데 그쵸ㅠㅠ

빠네치킨 괜찮은데요 ㅋ
맥주와 같이 먹고 싶어지네요 ㅎ

맥주랑 같이 먹기 딱이었는데 점심이라 그냥 콜라와 함께 했답니다ㅠㅅ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

빠네치킨 미쳤네요 ㅠㅠㅠㅠ
으아 ㅠㅠㅠ

진짜 미친비주얼이죠ㅠㅠㅠ

아 너무 배고파...요....

으악
테러닷..ㅋㅋㅋ

이건 꼭 가야할 비쥬얼이구먼유
저장~

빠네치킨 그린라떼님 마음속에 저 장 ~~ㅎㅅㅎ

맛난거 드셨네요~
근데 빵을 자르지말고 겉에서부터 조금씩 뜯어서~
단지안에 들은 치즈에 찍어 먹는게 더 맛있을꺼 같아요~ ㅋㅋㅋㅋ

악 그것도 좋은방법이네요 듬뿍 찍어먹을때마다 행복지수 상승할것같아요 ㅋㅋㅋ

아내가 좋아할 구성이네요 치킨, 빵, 치즈 ㅎㅎ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ㅎㅎㅎ

빠네 파스타 자주 즐겨먹는데 빠네 치킨이라니!!!
진짜 미친 비쥬얼이네요 ㅠㅠ

진짜 미쳤죠 ㅠㅠㅠ

정말 이색맛집인 것 같아요 치킨이랑 빠네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아이디어가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ㅎㅎ

와... 빠네에 치킨이라니 !!
진짜 제이빈님께서는 신기하고 맛있어보이는 것만
드시는거 같아요 ㅋ
그 덕에 눈이 즐겁네요.. 언젠가 다 한번씩 가보고 싶은 ㅋ

ㅎㅎ제 포스팅을 참고로 맛집탐방 한번 고고하시죠!! :)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실제로 짱맛있었어요! ㅎㅎ

치킨에 빠네라니 대박이네요
가격이 궁금해요 ㅋㅋ

가격은 3만원정도였던것 같아요 ㅎㅎ

와.... 엄청 맛있을 거 같아요~~ 다음 회식은 꼭그닭에서 하자고 해야겠어요. ^o^

우와 이런곳에서 회식하면 진짜 좋을것같아요 ㅎㅎ

다들 좋아할 것 같아요~~ 조만간 회식!!! 추진합니다. ㅎㅎㅎ 덕분에 맛있게 먹고 올게요~ 미리 감사드려요. ^^

꺄 ~~~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진짜 다들 좋아하실거에요!

이런 음식은 처음보는데요?

신기해요 ㅎㅎ 빠네, 치킨 제가 다 좋아하는 음식이라 맛있겠어요 ㅠㅠ

신박한 메뉴죠! ㅎㅎ 맛있는 음식들만 모아놓으면 역시 더 맛있는것같아요ㅠ

와 그레이트🤗
맛으을거 같아요

완전 그레이트죠!! ㅎㅎ

와우 이건 레알 북마크........

진짜 필수로 가야하는곳인것같아요....꺄르르

빠네치킨이라뇨?? 첨보는데 반할것 같아용ㅎㅎ

저도 처음먹자마자 반했어요 😘

치킨, 빵에 치즈를 저렇게 찍어먹으면
반칙아닌가용!!!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네용^^
앞으로 이시간때 보게 되면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습니다.^^ㅎㅎ

편안한 밤되시고
@jbean 님^^, 자주 뉴비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ㅎㅎ 저도 항상 감사드려요! :)

강남역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친구들 모임때 한번 가보자고 해야겟어요~

모임장소로 굉장히 좋을것같아요 ㅎㅎ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나는게 정말 아이러뷰 하고 싶네요. ㅎㅎㅎㅎ

완전 사랑스러운 메뉴에요 :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와진짜맛나보입니당ㅎㅎㅜㅜ먹고파지네여

너무 맛있어보이죠 ㅠㅠ

넹ㅜㅜ먹고프네여

처음보는 메뉴인데 맛있어 보여요 ^^

오 빠네 치킨이라는거 처음 봣어요!! 제이빈님은 맛집 포스팅으로 책 한권 내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넘 맛있게 생겼네요 ㅎ

필리핀에도 이런 비쥬얼로 파는 곳이 있긴 한데.. 한번 가보고 안갔어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막 배부릅니다 ^^

이...이건뭐죠....
판다양 심장을 제대로 저격하는!!!!!!!!!!!!! 이거슨!!!!!!!!!!!!!
하.... 좋아하는게 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