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어마한 큰 솥의 조개전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추석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갔었던 조개전골집을 이제서야 올리네요!!!

포스팅하면서 정리하는데도 정말 그 푸짐함에 다시 한번 놀라게 되네요.

메인 사진 봐도 솥의 크기가 어마어마한게 느껴지시나요?ㅎㅎ

IMG_0221.jpg

테이블에 올라와 있는 사진으로 보면 테이블이 꽉 차는 크기입니다!

솥 위에 있는 튀김! 에피타이저인데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한쪽에서는 육수에 고기도 넣고 칼국수도 넣어서 먹었네요 ㅎ

IMG_0227.jpg

고기만의 비주얼 사진도 보시죠!

얇은게 육수에 살짝만 넣었다 빼서 먹어도 맛있을 그런 모습이네요 ㅎㅎ

IMG_0223.jpg

그동안 큰 솥에서 푹푹 잘 익는 조개전골들입니다! 내부를 열었을때의 모습을 기대했는데 비주얼 정말 최강입니다!

IMG_0224.jpg

문어 1마리도 딱 있고!

이렇게 많은 해산물을 마주하니 너무 기쁘더라고요!

가족들과 함께 푸짐한 전골과 함께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Have a nice day!


맛집정보

택이네 조개전골

score

대한민국 청주시 율량.사천동 청원구 율량동 2221번지 1층 청주시 충청북도 KR


어마어마한 큰 솥의 조개전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정말 푸짐해보여요! 특히 오늘같은 날씨에 딱이네요! ㅋ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참 맛나는음식들은 많음.. 조개구이나 전골도 먹어본지 좀 됀듯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aytop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와 냄비가 아니라 솥이라 부를수 밖에 없네요.
소주가 절로 생각이 날 것 같아요 ㅎ

솥이 굉장히 크네요!! 조개전골이라니... 국물맛이 아주 끝내주겠는데요^^
문어한마리~ 아이쿠 침이야~~

와 어마어마 하군요ㅎㅎ전골 국물이 완전 최고인것 같아요ㅎㅎ

조만간 홍합탕이나 해먹어야겠네요.ㅎㅎ

오늘같은 날씨에 정말 훌룡한 음식인것같습니다 ~
뜨근한 국물에 까먹는 조개~생각만 해도 행복~^^

솥이 진짜 엄청 크네요. 뭔가 24시간 곰탕처럼 깊은 맛의 전골일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