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일본가정식 돈돈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어제는 대장님따라서 인천송도에 위치한 송현아랑 오네스타몰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책살게 있어서 교보랑 알라딘을 간거였는데 못구해서 좀 아쉬웠네요 ㅎ

jay2dream_돈돈정 (2).jpg

저녁때가 되서 오네스타 식당가를 돌아다니다 보니 마침 일본가정식집이 보여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jay2dream_돈돈정 (3).jpg

분위기는 일본 느낌이 물씬풍깁니다.
단, 기본적으로 이라세이마쎄~라던지 살짝 오바하는 느낌의 손님을 반기는 모습은 전혀없고 손님이 오는지 마는지 그닥 신경안쓰는것 같더군요. (손님이 그리 많지도 않은데ㅎ)

jay2dream_돈돈정 (1).jpg

주문한 음식은 간장돼지정식입니다. 미소에서는 인스턴트맛이 살짝 느껴졌는데 고기는 괜찮았습니다ㅎ
뭔가 가루가 살짝 뿌려진 밥이 저는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김다래가루같은 ㅎㅎ

jay2dream_돈돈정 (5).jpg

간장돼지 정식 클로즈업! 약간 짭짤하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집정보

돈돈정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68-2


[tasteem] 일본가정식 돈돈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박하고 정갈하네요 ~

일본음식이 정갈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ay2dream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돈돈정 정말 맛나죠!
저는 주로 강남점에 자주 가는데... 메뉴들 하나한 깔끔하고 맛있어요

깔끔한거 같더라구요~
차만 안가져갔으면 삿포로 한잔하는건데 그게 아쉬웠어요ㅎ

인테리어며 정갈한 느낌 전부 제 스타일입니다 좋네요~

일본현지 식당같았어요~^^

한번 맛보고 싶네요.
뭐니 해도 어느나라돈 가정식이 제일 좋은 거 같아요^^

맞아요~ 저도 가정식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간장돼지정식, 비쥬얼 맛있어 보여요.

짭짜름하니 괜찮았어요^^

Congratulations @jay2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68-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가정식 먹어보고 싶은데 와이프는 잘 안먹으려고 하네요. 기껏 고향음식 생각날거 같아서 먹자고 한건데.
혼자라도 꼭가봐야할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